릴리비치 리조트에서 에메랄드 라군과 새하얀 산호 모래사장을 만끽할 수 있다 (사진= 웹투어 제공)
사랑하는 사람과 평생을 약속하고 떠나는 여행, 신혼여행이다. 여행의 의미도 남다르지만 누구나 신혼여행에 대한 이상을 가지며 살아왔기 때문에 만족하기 어려운 것도 사실이다. 평생 단 한번 갈 수 있다고 생각하기에 무리해서라도 다녀오고 싶지만 현실에서는 그러기 쉽지 않다. 원조 중의 원조, 대표적 신혼여행지 몰디브는 많은 사람들이 비싸다고 생각하지만 잘 찾아보면 합리적인 가격으로 로맨틱한 신혼여행을 즐길 수 있다. 바로 릴리비치 리조트라면 가능하다.
'릴리비치'는 객실 및 부대시설, 뛰어난 수중환경 등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모든 요소를 갖춘 리조트다. (사진= 웹투어 제공)
리조트 전체를 레노베이션하여 2009년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온 무엇보다 몰디브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플래티넘 플랜'은 '감당할수 있는 럭셔리'를 전체 컨셉으로 기존의 몰디브 여행시 부담으로 다가왔던 추가비용에 대한 고민과 불편함을 덜어줘 지상낙원 몰디브에서 원하는 대로 먹고, 마시고, 즐길 수 있다.
상공에서 보면 마치 배를 연상시키는 독특한 모양의 객실은 비치 빌라가 57채, 라군 빌라가 16채, 디럭스 워터 빌라가 36채 등으로 마련되어 있다. (사진= 웹투어 제공)
상공에서 보면 마치 배를 연상시키는 독특한 모양의 객실은 비치 빌라가 57채, 라군 빌라가 16채, 디럭스 워터 빌라가 36채 등으로 마련되어 있다. 특히 신혼부부들에게 인기가 많은 디럭스 워터 빌라는 객실 바닥을 투명한 유리로 만들어 마치 바다 위에서 머무는 듯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아름다운 수중환경을 침실 내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는 것은 특별한 추억이 된다. 알록달록한 열대어들이 노니는 모습에 매혹되어 바다로 뛰어들고 싶다면 그대로 입수만 하면 된다. 발코니에서 이어진 계단만 내려가면 얕은 바다가 있어 스노클링에 제격이다. 편안한 휴식을 원할 때면 둘만의 개인 풀에서 바다를 내려다보는 여유도 부릴 수 있다.
발코니에서 이어진 계단만 내려가면 얕은 바다가 있어 스노클링에 제격이다 (사진= 웹투어 제공)
릴리 마는 릴리비치의 메인 레스토랑으로 전식 제공된다. 알라카르테와 부페, 라이브 쿠킹 스테이션, 그릴, BBQ, 그리고 디저트 스테이션 등 매일 식사를 해도 질리지 않는 훌륭한 요리와 옵션을 제공한다. 릴리비치의 특별한 식사가 가능한 타마린은 퓨전 인도요리와 중화요리를 선보인다.
수상의 테이블에서는 아름다운 라군과 선셋을 감상할 수 있으며, 플래티넘 플랜의 포함사항으로 타마린에서 저녁식사 1회가 제공된다. 더 스피릿은 바닥에 모래가 깔린 아름다운 실내의 세팅의 메인 바(bar)로 `릴리 마` 메인 레스토랑 옆에 위치하고 있다. 각종 음료 및 주류 그리고 담배까지 제공되는 곳으로, 원하는 만큼 즐길 수 있다.
바이브 풀 바(VIBES POOL BAR)는 모든 음료 및 주류, 담배, 스낵 그리고 간단한 식사까지 제공된다. 특히 수영장에서 낮 시간을 보내다가 메인식당까지 점심식사를 하러 가기 귀찮을 때 이 곳에서 점심 식사를 즐기면 된다.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다이빙 포인트가 많은 '남 아리 아톨 (SOUTH ARI ATOLL)' 에 위치한 릴리 비치 리조트는 주변에 50여개의 다이빙 포인트가 있다. 다이빙 경험이 전혀 없는 초보자부터 숙련된 다이버들을 위한 프로그램 등 다양한 것들이 준비되어 있다.
릴리비치의 모든 바와 레스토랑에서 80여종의 전 세계 프리미엄 와인 등을 무제한 제공한다. (사진= 웹투어 제공)
리조트 특전으로는 수상비행기 이용 시 VIP 라운지 무료 이용, 리조트 직원의 공항 마중과 배웅 서비스, 이 밖에도 릴리비치는 몰디브의 바다 전망을 즐기며 식사를 할 수 있는 레스토랑과 바를 비롯해 풀서비스 스파, 야외 수영장, 테니스코트, 24시간 피트니스 등 각종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취재협조=웹투어(
www.webtou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