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영상] 유럽 배낭여행, 직장인도 편안하게 즐기는 방법



여행/레저

    [영상] 유럽 배낭여행, 직장인도 편안하게 즐기는 방법

    • 2017-05-01 11:30


    나이, 성별, 국적에 관계 없이 떠나는 동행여행 트라팔가는 색다른 여행의 추억을 선사한다. (사진=트라팔가 제공)

     

    청춘들의 전유물로만 여겨졌던 유럽 배낭여행이 최근 중장년층에서도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타이트한 일정으로 구성된 패키지여행을 경험해본 사람이라면 여유롭게 여행지를 거닐고 나만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자유여행에 대한 갈증이 클 터. 트라팔가 코치투어를 이용하면 유럽의 핵심 도시들을 실속 있게 둘러볼 수 있다.

    트라팔가는 나이, 국적, 성별에 상관없이 전 세계 배낭여행자들이 전용버스를 타고 곳곳을 누비는 동행여행으로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투어디렉터의 인솔 하에 전 일정이 영어로 진행되기 때문에 영어회화 실력도 키울 수 있어 일석이조다. 트라팔가 코치투어의 유럽 하이라이트 여행 일정에서 방문하게 되는 도시들을 짚어봤다.

    섬과 다리, 좁은 골목길로 연결되어 있는 베네치아에서 곤돌라 체험도 놓치지 말자. (사진=트라팔가 제공)

     

    ◇ 베네치아

    베네치아는 도시 자체가 하나의 예술 작품과도 같이 섬과 다리, 좁은 골목길로 연결되어 있어 감각적이다. 탄식의 다리, 두칼레궁, 산마르코 광장 등을 둘러보고 곤돌라를 타고 운하를 누벼보는 경험도 놓치지 말자. 베네치아의 명소를 둘러 본 후 장인의 유리공예를 눈앞에서 직접 보는 시간도 가지게 된다. 아름다운 색감을 자랑하는 브루노 섬에서 맛있는 점심식사도 즐겨보자.

    수많은 유적지들이 즐비해 이탈리아 여행의 하이라이트로 꼽히는 로마. (사진=트라팔가 제공)

     

    ◇ 로마

    이탈리아 여행의 하이라이트인 로마에서는 현지전문가와 함께 성피터대성당을 방문하고 콜로세움 등 고대로마 유적지들을 둘러본다. 이후 자유시간에는 웅장한 시스테인 성당, 트레비 분수 등을 방문하거나 로마의 카페에서 여유 있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좋다.

    예술과 낭만의 도시 파리의 랜드마크인 에펠탑. (사진=트라팔가 제공)

     

    ◇ 파리

    파리는 유럽에서도 가장 낭만적인 예술의 도시다. 샹젤리제 거리, 개선문, 에펠탑 등의 명소들을 둘러보고 이후에는 자유일정으로 진행된다. 세느 강변을 따라 걷거나 노트르담 성당을 방문하고 루브르, 오르세 등 세계적인 박물관을 가보는 것도 추천한다. 저녁에는 파리에서의 마지막 밤을 파리지앵 캬바레 쇼로 화려하게 마무리해보자.

    ◇ 루체른

    알프스의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루체른은 아름다운 호수 마을로 유명한 곳이다. 14세기 건축된 목제 카펠교와 빈사의 사장상 등을 오리엔테이션 투어 동안 둘러보자. 고즈넉한 자갈길을 여유롭게 걷다 보면 저절로 마음의 평안이 찾아올 것이다.

    취재협조=TTC KOREA(www.ttckorea.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