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삼성 리워즈 삼성카드 taptap 출시



생활경제

    삼성 리워즈 삼성카드 taptap 출시

    삼성 페이로 결제 시 10% 삼성 리워즈 포인트 적립

     

    삼성카드는 삼성전자와 제휴하여 삼성 리워즈 서비스 관련 특화 혜택과 일상생활에 유용한 혜택을 제공하는 '삼성 리워즈 삼성카드 taptap'을 출시했다.

    삼성 리워즈는 삼성 페이 사용에 따라 삼성 리워즈 포인트 적립과 이벤트 참여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삼성 리워즈 포인트는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삼성 페이로 결제 시 카드 결제금액에 합산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삼성 페이 쇼핑에서 활용할 수 있는 쿠폰으로 교환하거나 다양한 이벤트 참여 등에 사용할 수 있다.

    이 카드는 온라인이나 오프라인 결제 중 한가지를 선택하여 삼성 페이로 결제하면 10% 삼성 리워즈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페이 외 결제 건에 대해서도 전월 이용 금액에 관계없이 0.3%의 삼성 리워즈 포인트 적립 혜택을 한도 없이 제공한다.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실용적인 혜택도 제공한다.

    전월 신용카드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이동통신요금 자동 납부 시 10% 결제일 할인혜택을 월 5천원까지 제공한다.

    CGV, 롯데시네마에서 영화티켓 1만원 이상 결제시 5천원 결제일 할인 혜택도 월 1회, 연 12회 제공한다.

    연회비는 1만원이며 삼성 페이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삼성카드는 젊은층이 자주 이용하는 업종에서 2%,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삼성 페이로 결제 시 0.2%의 삼성 리워즈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삼성 리워즈 삼성체크카드'도 함께 출시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