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여행/레저

    가볍게 훌훌 떠나보자 '다낭'

    • 2017-05-04 13:45
    휴양지로 알려져 있지만 관광명소도 다양해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가득한 곳, 다낭이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현재를 바쁘게 사는 사람들에게 해외여행은 먼 미래의 일이다. 언젠가는 가겠지 하는 마음으로 1년이 지나고 2년이 지나지만 시간적 여유와 금전적 지출을 생각하면 선뜻 결정을 내리기 어렵다. 이러한 사람들을 위한 안성맞춤인 여행지를 추천한다. 바로 훌훌 떠나기 좋은 '다낭'이다. 휴양지로 알려져 있지만 관광명소도 다양해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가득한 곳이다. 비행시간도 짧아 가볍게 다녀오기 좋다. 다낭을 느끼기에, 즐기기에 적합한 숙소들을 소개한다.

    하나의 객실 타입과 풀빌라들로 이루어진 나만 리트리트의 가장 큰 특징은 고급스러움이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 나만 리트리트

    하나의 객실 타입과 풀빌라들로 이루어진 나만 리트리트의 가장 큰 특징은 고급스러움이다. 햇살이 잘 드는 커다란 정원같은 느낌의 리조트로 곳곳에서 자연친화적인 인테리어와 건축으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리조트 전체적으로 밝고 화사한 톤으로 구성되어 차분하고 안정된 분위기를 조성한다. 또한, 쾌적하고 넓은 객실은 아이들이 있는 가족들에게도 더할 나위 없이 만족스러운 숙소다.

    낮에는 화사한 우드 계열의 분위기로 밤에는 조명과 어우러져 근사한 공간으로 바뀌는 레스토랑이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낮에는 화사한 우드 계열의 분위기로 밤에는 조명과 어우러져 근사한 공간으로 바뀌는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며 낭만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바다를 바라보며 넓게 자리 잡은 메인풀장에서는 근사한 뷰와 함께 사이드 바에서 스낵과 음료를 즐길 수 있다.

    하얏트 리젠시 리조트는 일반 객실, 스위트 룸, 풀빌라 모두 갖추고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 다낭 하얏트 리젠시

    전 세계적으로 잘 알려진 하얏트 계열의 리조트로 리조트 전망, 위치적 장점, 잘 가꿔진 조경 등 장점들을 모두 갖추고 있는 리조트 하얏트 리젠시다. 일반 객실, 스위트 룸, 풀빌라 모두 갖추고 있어 구성원에 따라, 여행 콘셉트에 따라 원하시는 객실을 예약하면 된다.

    또한, 빌라가 아니더라도 침실과 거실, 부엌으로 구성된 레지던스 형 객실도 있기 때문에 선택의 폭이 더 넓은 리조트다. 전체적으로 따뜻한 컬러로 구성된 인테리어로 집에 있는 듯 편안함과 함께 멋진 해변의 전망을 즐길 수 있다. 세 개의 레스토랑과 하나의 바를 갖추고 있으며, 인터네셔널한 요리부터 베트남 로컬 요리까지 원하는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비치 풀을 비롯해 총 5개의 풀장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가장 큰 메인 풀장에서는 아이들도 함께 물놀이를 즐기기에 적합하며 클럽하우스 앞에 있는 클럽 풀은 한적하여, 조용히 시간을 즐기고 싶은 여행객에서 적합하다.

    베트남에서 가장 아름답기로 소문난 하 마이(HA MY) 해변에 위치한 남하이 리조트.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 남하이 리조트

    베트남에서 가장 아름답기로 소문난 하 마이(HA MY) 해변에 위치한 남하이 리조트는, 60개의 원 베드룸 빌라들과 40개의 풀빌라들로 구성되어 있다. 모든 객실의 침대는 캐노피를 이용해 분위기 있는 인테리어로 구성되어 있고 풀빌라에 포함되어 있는 풀장은 개별적으로 온도조절이 가능하다는 특징을 갖고 있다.
    또한, 고급스러운 남하이 리조트만의 장점 중 하나는 프라이빗한 시설에서 즐길 수 있는 우아한 스파 프로그램이 매우 잘 갖춰져 있다는 점이다. 이곳에서 더 여유 있게 스파를 즐기며 쌓인 피로를 풀어보자.

    세계 각국의 멋진 요리들을 경험할 수 있는 조식 레스토랑을 포함하여 네 개의 레스토랑과 하나의 바, 그리고 프라이빗한 룸 다이닝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레스토랑 또한 분위기 있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먹는 재미 뿐 아니라, 보는 재미도 있는 곳이다. 남하이 리조트의 메인 풀장은 총 3개의 수영장이 해변을 향해 인피니티풀로 연결되어 있다.

    어린이들도 맘껏 즐길 수 있는 어퍼풀(UPPER POOL), 16세 이상의 고객은 누구나 이용 가능한 랩 풀(LAP POOL), 그리고 조용히 시간을 즐기고 싶은 어른들을 위한 올림픽 풀(OLYMPIC POOL)이 있다. 뿐만 아니라 수영장에서 받을 수 있는 마사지는 하루의 피로를 한방에 날려준다.

    베다나 라군 리조트 앤 스파는 아시아에서 가장 큰 라군 옆에 위치하고 있으며 베트남의 첫번째 워터빌라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 베다나 라군 리조트 앤 스파

    베다나 라군 리조트 앤 스파는 아시아에서 가장 큰 라군 옆에 위치하고 있으며 베트남의 첫번째 워터빌라다. 유적마을로 유명한 후에(HUE)와 호이안(HOI AN) 마을의 중간에 자리 잡고 있으며 일반 객실과 빌라, 방갈로로 구성되어 있다. 다양한 종류의 객실들이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객실, 방갈로 빌라 등 건물 타입과 여행을 함께하는 구성원들의 타입, 그리고 수영장 유/무, 워터 프론트, 풀 빌라 등 원한는 타입으로 선택 할 수 있는 폭이 넓다.

    바다 뷰가 아닌 라군 뷰이기 때문에, 바닷바람을 싫어하는 여행객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노을이 지는 시간의 선셋 뷰는 드라마틱한 시간을 선물한다. 시내와 떨어져 있는 한적하고 조용한 자연 속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바쁜 도시에서 벗어나 여유 있게 휴양을 즐기고 싶은 여행객에게 딱 안성맞춤인 숙소로 추천한다.

    리조트 내에 준비되어 있는 메인 풀장은 그림 같은 뷰를 제공한다. 하늘이 그대로 비치는 낮, 붉게 지는 해가 물드는 오후, 반짝반짝 조명이 켜지는 저녁 색다른 모습을 선사하는 베다나 리조트의 수영장을 즐겨보자.

    베트남에서 가장 큰 도시이자, 하노이의 남쪽, 호치민의 북쪽에 위치하고 있는 다낭 시내의 중심에 위치하고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 반다 호텔

    베트남에서 가장 큰 도시이자, 하노이의 남쪽, 호치민의 북쪽에 위치하고 있는 다낭 시내의 중심에 위치하고 있다. 공항, 호이안으로 이동이 편리하며 다낭 시내의 구석구석을 돌아다니기에 매우 편리하다.

    도심에 위치한 호텔 특유의 세련된 인테리어와 깔끔함이 돋보이는 반다 호텔은 다낭의 호텔들 중에서 가성비가 뛰어난 호텔로 손꼽는다. 휴양보다는 자유여행을 꿈꾸는 여행객에게 추천하고 싶은 호텔로 교통이 편리하고, 편의시설들이 가까이에 있다는 장점이 있다.

    젊은 감각의 인테리어는 색감도, 소품도 아기자기하고 예뻐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많다. 최대 120명이나 되는 조식 레스토랑은 아시아 요리 뿐 아니라 다양한 세계적인 요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도심에 위치하고 있어 곳곳에 위치한 로컬 레스토랑들도 쉽게 갈 수 있다.

    마치 섬처럼 생겼다고 착각하게 만드는 독특한 지형의 코이 리조트는 호이안에 가까이 위치하고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 코이 리조트 앤 스파

    마치 섬처럼 생겼다고 착각하게 만드는 독특한 지형의 코이 리조트는 호이안에 가까이 위치하고 있다. 마을 전체가 유네스코로 지정된 호이안은 볼거리, 즐길 거리가 많아 요즘 인기를 얻고 있는 여행지다. 강 옆에 위치하고 있으며, 리조트 중앙에 작은 호수도 있어 객실의 위치에 따라 다양한 뷰를 즐길 수 있다.

    또, 지형적 특징으로 리조트 내에서 버기를 타고 이동할 수 있다. 어디서나 볼 수 있는 현대적인 느낌 보다는 베트남 호이안의 전통 문화적인 인테리어를 통해 고풍스러운 분위기와 현지의 문화를 더 잘 느낄 수 있다.

    리조트 곳곳에는 조경을 잘 가꿔놓아 어디든 산책 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으며, 작은 테라스와 레스토랑이 연결되는 안뜰은 더 안락한 분위기를 형성해준다. 코이 리조트의 상징인 잉어 모양의 조형물은 메인 수영장을 더 특별하게 만들어준다. 보기만 해도 시원한 느낌이 물씬 드는 코이 리조트의 수영장은 가족들이 함께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정원 같은 느낌의 리조트에서 도란도란 시간을 즐기고 싶다면 코이 리조트를 추천한다.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staynmore.co.kr)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