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IT/과학 게임

    [게임] 서든어택 섹시댄스 이선빈 캐릭터 공개

    ▲와이제이에엠게임즈, ‘진혼 for kakao’ 16일부터 사전 예약 실시

    와이제이엠게임즈(대표 민용재)가 오는 16일부터 횡 스크롤 액션 RPG 게임인 ‘진혼 for kakao’의 사전예약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11일 밝혔다.

    ‘진혼 for kakao’는 지난해 중국에서 ‘영지인2’의 타이틀로 서비스된 바 있으며 공감대를 자아내는 게임 스토리에 고퀄리티 작화와 화려한 액션이 가미되어 재접속률 65% 및 iOS 매출 10위를 달성한 웰메이드 게임이다.

    금일 사전예약 일정과 함께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주인공이 친우를 위해 복수를 시작하는 기본 게임 스토리에 걸맞게 피의 복수를 떠올리게 하는 붉은색 바이탈 사인과 두근거리는 심장소리로 한편의 무협 에니메이션을 보는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사전예약은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주인공 캐릭터 ‘혼’의 검은색 연미복 코스튬을 지급할 예정이다.


    ▲‘마비노기 듀얼’ 日 인기 대전격투게임 ‘블레이블루’과 컬래버레이션

    ㈜넥슨(대표 박지원)은 11일 데브캣 스튜디오(devCAT Studio)에서 개발한 정통 TCG(Trading Card Game) ‘마비노기 듀얼’에 일본 인기 대전격투게임 ‘블레이블루(BLAZBLUE)’ 캐릭터 카드를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로 ‘나인 더 팬텀’, ‘명왕 이자나미’ 등 ‘블레이블루’ 인기 캐릭터를 ‘마비노기 듀얼’ 게임 내 캐릭터 카드 및 영웅 스킨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25일까지 특수 카드 26종을 획득할 수 있는 ‘블레이블루 콜라보 부스터’를 선보인다. ‘블레이블루 콜라보 부스터’는 ‘블레이블루’ 캐릭터로 제작한 ‘소환수 카드’와 캐릭터가 사용하는 무기로 제작한 ‘주문 카드’로 구성되며, 캐릭터 카드로 플레이 시 원작 게임 그대로의 대사를 제공한다.

    넥슨은 제휴를 기념해 ‘블레이블루’ 인기 캐릭터별로 등장 조건 및 획득 조건을 달성하는 유저에게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영웅을 지급한다.

    25일까지는 특수 규칙이 적용되는 이벤트 아레나를 열고 등급에 따라 ‘보석’, ‘스페셜 티켓’, ‘EXT 카드’ 등 보상을 지급하며, 이벤트 미션, 도전과제 등을 완료하면 ‘골드’, ‘스페셜 티켓’ 등 아이템을 선물한다.


    ▲‘서든어택’ ‘파이널존’ 업데이트 및 이선빈 신규 캐릭터 공개

    ㈜넥슨(대표 박지원)은 11일 인기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서 ‘쏴생결단’ 업데이트 2탄 ‘파이널존’을 공개하고, 이선빈 신규 캐릭터를 출시했다.

    먼저, 2인 1팀 구성의 신규 팀전 생존모드 ‘파이널존’을 선보였다. 기존 생존모드와 달리 원하는 플레이어와 함께 팀 매칭을 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며, 새로운 이동 수단과 생존에 필요한 세트 아이템을 지급하는 ‘공중보급 시스템’ 및 ‘빈사 시스템’ 도입을 통해 보다 고도화된 전략 전투를 펼칠 수 있다.

    넥슨은 ‘파이널존’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달 25일까지 신규 게임모드를 동료와 함께 참여 시, 완료 횟수에 따라 ‘G18(MG)생존(30일)’, ‘생존력 초기화권’, ‘AK(MG)생존(30일)’ 등의 아이템을 각각 지급한다.

    이와 함께, 앞서 진행한 ‘쏴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를 대상으로 생존모드 플레이에 도움을 주는 ‘생존키트 5종’과 ‘장도리(MG)생존(3일)’을 일괄 지급한다.

    또한, ‘파이널존’ 예고 영상에서 리얼한 액션신을 선보였던 배우 ‘이선빈’이 서든어택 캐릭터로 재탄생 했다. 해당 캐릭터에는 ‘섹시댄스’, ‘파워댄스’ 등 전용 감정 표현과 실제 음성효과 등이 적용된다.

    6월 1일까지 ‘이선빈 퍼즐판’을 완성한 유저 전원에게 ‘M134 Minigun (IS) Blossom(30일)’, ‘Bomb Techkit II Blossom(30일)’을 지급하고, 선착순 500명에게는 이선빈과 함께하는 오프라인 행사 초대권을 제공한다.

    또, 같은 기간 신규 출시되는 ‘이선빈 카운트’를 통해 ‘이선빈 캐릭터 세트(7일 또는 50일)’ 당첨 즉시 ‘캐릭터 프리 티켓 3개’를 실시간으로 지급하고, 수집 즉시 ‘이선빈’, ‘진짜여친’, ‘정채연’ 캐릭터 자유이용 기회를 함께 제공한다.

    이 밖에도 이달 17일까지 게임 접속 조건 달성 시 ‘Flower 스킨 무기’, ‘베어 스킨 상자’등을 선물하는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NHN 629 '앵그리버드 아일랜드', 핫트랙스 제휴 이벤트

    NHN 629(대표 김동인)는 자사 어드벤처 SNG(소셜네트워크게임) '앵그리버드 아일랜드'가 핫트랙스와 제휴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11일 밝혔다.

    '앵그리버드 아일랜드' 이용자와 핫트랙스 고객이 각 각 크로스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제휴 이벤트로, 이날부터 7일간 신규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우선 핫트랙스를 방문하는 고객 전원에게 보석 100개와 한정판 데코가 담긴 '앵그리버드 아일랜드' 쿠폰을 지급한다. 쿠폰 코드는 핫트랙스 온라인몰에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11일 이후에 계정을 생성한 신규 이용자만 사용할 수 있다.

    '앵그리버드 아일랜드' 5레벨을 달성한 신규 이용자에게는 추가 선물을 증정한다. 5레벨 달성 후 이벤트 페이지의 ‘내 쿠폰 받기’ 버튼을 통해 핫트랙스 오프라인 10% 할인 쿠폰과 온라인 20% 할인 쿠폰을 획득할 수 있으며, 할인 쿠폰은 온/오프라인에서 중복으로 사용 가능하다.

    NHN 629 윤광노 게임사업부장은 “귀엽고 아기자기하면서도 트렌디한 상품을 선호한다는 면에서 '앵그리버드 아일랜드' 이용자층과 핫트랙스 고객층이 들어맞았고, 시너지 효과를 위해 제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용자들이 게임을 즐기면서 추가적인 생활 혜택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제휴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인기기사

    영상 핫 클릭

      카드뉴스


        많이본 뉴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