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트랑은 베트남의 역사와 전통을 고스란히 담고 있는 지역이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해외여행을 휴양지로 결정한 경우 에메랄드 빛 바다와 럭셔리한 리조트, 신나는 물놀이 등 예상되는 이미지가 있을 것이다. 휴양지 여행을 이전에 다녀본 사람이라면 조금 더 특색 있는 휴양지에 목말라있을 터. 활기참보다는 한적함과 여유로움이 느껴지며 몸과 마음에 진정한 휴식을 줄 수 있는 곳, 나트랑은 어떨까.
나트랑은 베트남의 역사와 전통을 고스란히 담고 있는 지역이며 연중 온화한 날씨와 천혜의 자연풍경을 간직한 곳이다. 동남아시아 휴양지 중에서도 여행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나트랑 더아남리조트에서 베트남을 느끼고 진정한 휴식을 즐겨보자.
오션 프론트 풀 빌라는 고급스러움과 우아함의 전형적인 모습이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베트남의 첫번째 5성급 비치 리조트인 더아남은 평온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리조트의 건축과 디자인, 작은 소품 하나에서도 과거로 간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더아남리조트는 깜란(CAM RANH) 국제공항에서 20분 떨어져 있으며 나트랑에서는 30분 떨어진 곳에 위치해있다. 도로, 비행기, 기차 모두 접근성이 용이하며 호치민으로부터 비행기로 한시간, 하노이로부터 한시간 반 거리다.
과거 유럽 전통스타일과 베트남 현지 스타일이 융합되어 독특하고 잊을 수 없는 식사를 제공한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공항과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나트랑을 즐기기 수월한 더아남리조트는 나트랑 특색에 맞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더아남리조트의 레스토랑은 과거 유럽 전통스타일과 베트남 현지 스타일이 융합되어 독특하고 잊을 수 없는 식사를 제공한다.
고급스러운 스파 서비스를 통해 발리로 여행을 떠날 수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더아남리조트의 특색있는 식사는 여행을 더 풍성하게 만들어 줄 것이다. 식사 외에도 완벽한 휴식을 책임질 수 있는 스파도 경험할 수 있다. 고급스러운 스파 서비스를 통해 발리로 여행을 떠날 수 있다. 모든 테라피스트들은 특별하게 선택받고 트레이닝 된 발리의 마사지, 치료사이다. 최고의 힐링을 선사하는 발리 스파 매니저는 건강을 위한 치료를 제공할 것이다.
한편 이스타항공 나트랑 신규취항 노선이 생김에 따라 나트랑 여행은 더 수월해졌으니 자세한 사항은 스테이앤모어를 참고하자.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
http://staynmor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