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만 먹으면 당장이라도 떠날 수 있으며 시간과 경비 부담 없이 다녀오기 딱 좋은 여행지, 제주도다. (사진=웹투어 제공)
해안도로를 따라 드라이브하는 상상을 해보자. 생각만으로도 가슴이 벅차오르며 숨통이 탁 트인다. 갈 때마다 이런 설렘을 안겨주는 곳, 제주도다. 빛나는 에메랄드빛 바다와 사시사철 환상적인 자연경관은 여행객들의 발길을 제주도로 이끈다. 마음만 먹으면 당장이라도 떠날 수 있으며 시간과 경비 부담 없이 다녀오기 딱 좋은 여행지, 제주도의 추천호텔을 소개한다.
중문 관광 단지 중앙에 위치한 제주 롯데호텔은 유럽 왕궁을 떠올리게 하는 웅장한 외관이 인상적이다. (사진=제주 롯데호텔 제공)
◇ 제주롯데호텔중문 관광 단지 중앙에 위치한 제주 롯데호텔은 유럽 왕궁을 떠올리게 하는 웅장한 외관이 인상적이다. 특히 제주롯데호텔의 사계절 온수풀인 ‘해온’은 편안한 물놀이와 휴식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게다가 객실 가운데 헬로키티 룸은 아이와 어른 모두에게 인기가 많다. 해당 객실 투숙 시 헬로키티 인형도 제공돼 아이는 물론이고 부모도 만족할 수 있는 가족여행 최적의 호텔이다.
제주국제공항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위치할 만큼 교통이 편리하며, 제주의 대표적 절경인 주상절리와 폭포, 그리고 돌하르방을 형상화하여 설계된 곳이다. (사진=롯데시티호텔 제주 제공)
◇ 롯데시티호텔제주제주국제공항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교통이 편리하며, 제주의 대표적 절경인 주상절리와 폭포, 그리고 돌하르방을 형상화하여 설계된 곳이다. 제주도 최고 높이의 건물로 관광과 휴양은 물론 비즈니스 출장을 위한 최고의 실용성과 맞춤 서비스를 제공해 내집 같은 편안함을 선사한다. 루프탑 수영장은 사계절 온수풀로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넓고 전망 좋은객실, 맛있는 조식과 실내외 수영장, 스파 등으로 유명하다. (사진=해비치호텔&리조트 제공)
◇ 해비치호텔&리조트
개관 10주년을 맞은 해비치호텔은 5월 한달간 10주년 기념 파티를 진행한다. 해비치 호텔 앤드 리조트는 맛있는 조식은 물론, 넓고 전망이 좋은 객실을 보유하고 있어 인기가 높다. 실내외 수영장과 스파 등 다양한 부대시설도 갖추고 있다. 특히 스쿠버 다이빙, 오프로드 어드벤처, 오름 탐방, 숲길 여행, 에코트레킹, 요트 투어 등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운영하고 있으며 액티비티의 다채로운 프로그램 덕분에 인기가 많다. 해비치 리조트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기준인원 역시 4인(침대방1, 온돌방1, 화장실 2개, 거실, 부엌)으로 가족단위 여행에 적합하다.
섬의 신비로움과 한국 해협의 열대수역으로 둘러싸인 제주신화월드는 제주 최고의 숙박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이다. (사진=제주신화월드 제공)
◇ 제주신화월드제주도 남서쪽에 위치한 프리미엄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 내에는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리조트 콘도미니엄이 있다. 한국 해협의 열대수역으로 둘러싸인 이곳은 제주의 신비로움을 자아낸다. 주변 관광지로는 오설록과 제주항공우주박물관이 인기가 높다. 지난 4월 그랜드 오픈을 마친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리조트는 최상의 객실 수준을 자랑한다. 투숙 기준인원은 총 5명으로 영, 유아를 포함해 최대 9명까지 수용 가능해 가족 단위 또는 단체 여행으로 제격이다.
한편, 웹투어 관계자는 "지금이 제주특급호텔을 얼리버드로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이니 늦기 전에 서두르는게 좋다"라고 강조했다.
취재협조=웹투어(
www.webtou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