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블락비 '피오', 연극 '마니토즈' 출연



공연/전시

    블락비 '피오', 연극 '마니토즈' 출연

    연극 '마니토즈' … 6월 17일부터 25일까지 JTN 아트홀서 공연

    연극 마니토즈 박용범 역을 맡은 블락비 멤버 피오(표지훈). (제공 사진)

     

    보이그룹 블락비 멤버 피오(표지훈)가 연극 마니토즈에 출연한다.

    16일 연극 ‘마니토즈’는 배우 캐스팅 라인업과 공연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연극 ‘마니토즈’(연출 김선영 제작 극단 ‘소년’)는 ‘마니토즈’라는 뮤직 스토어를 배경으로 실제 인간과 똑같은 모습의 아바타가 등장하며 발생하는 일련의 사건들을 통해 진정한 삶과 사랑의 의미를 재조명한 창작 희곡.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1기 졸업생들이 의기투합해 2015년 설립된 극단으로, 블락비 멤버 피오(표지훈)의 활동으로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린 극단이다. 지난해 ‘대행업체’를 소재로 한 연극 ‘슈퍼맨닷컴’으로 더 큰 주목을 받았다.

    작품의 연출을 맡은 김선영 연출가는 극 중 인물들의 스토리를 치우침 없이 다뤄내는 섬세한 연출로 가상 현실과 현실을 교묘하게 엮어내 물론 작품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특히, 극 중 첨단 기술인 가상 현실 장치를 이용해 의뢰인과 소통하거나 아바타의 등장 등 적재적소에 배치된 참신한 소재가 눈길을 끈다.

    표지훈은 짝사랑하는 여자의 음악적 취향을 찾기 위해 ‘마니토즈’에 들어오게 된 국어 선생님 박용범 역에 캐스팅됐다. 그는 지난해 연극 ‘슈퍼맨닷컴’에서 탄탄한 연기로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모습을 선보인 바 있다.

    ‘마니토즈’의 실제 운영자이자 작곡가 신동욱 역에는 배우 이한솔이 이름을 올렸다. 작곡가 신동욱의 친구이자 천재적인 두뇌를 가진 불법 아바타 복제 전문가 민준 역에는 그간 단편 영화 ‘아빠의 검’ 등에서 섬세한 연기를 선보여온 이충호가 캐스팅됐다.

    또한, 민준의 아바타로 매력적인 외모가 특징인 민혁 역에는 영화 ‘귀향’ 등에서 선 굵은 연기로 주목받은 신예 배우 임동진이 출연한다.

    소꿉친구를 일편단심 짝사랑하는 순정남 강시후 역에는 배우 최현성이 캐스팅됐으며, 강시후의 짝사랑 상대이자, 극 중 표지훈이 맡은 박용범을 짝사랑하는 명랑한 여고생 유채림 역에는 배우 안현아가 이름을 올렸다.

    극 중 민준의 아바타인 민혁에게 호감을 느끼는 한하루 역과 작곡가 ‘신동욱’의 과거와 현재 어딘가에 존재하는 여자친구 양민주 역에는 배우 이경은과 웹드라마 ‘전지적 짝사랑 시점’ 시즌 3에서 유인 역으로 출연해 인상깊은 연기를 보여준 방유인이 각각 캐스팅됐다.

    연극은 오는 6월 17일부터 25일까지 JTN 아트홀 2관에서 공연된다.{RELNEWS:right}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