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는 단 한 번의 예약으로 여행의 필요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는 완벽한 리조트다. (사진=클럽메드 제공)
2017년은 그 어떤 해보다 연휴가 많다. 5월 황금연휴에 이어 올 하반기 최장 10일까지 쉴 수 있는 두 번째 황금연휴가 기다리고 있다. 5월에 떠나지 못해 남은 아쉬움만큼 앞으로 다가올 추석 연휴와 여름휴가는 가족과 함께 계획을 세우며 즐거운 마음으로 기다려보자.
하지만 수많은 여행지 중에서 가족 모두의 기대치를 충족시키는 곳을 제대로 선택하기는 어려울 터. 항공, 숙박, 식사, 거기다 액티비티까지 해결 가능한 클럽메드로 떠나면 이러한 고민을 모두 해결할 수 있다. 연휴에 떠날 가족여행지를 찾고 있다면 클럽메드는 최상의 선택이 될 것이다. 편안하면서도 색다른 경험이 가능한 클럽메드의 추천 리조트를 소개한다.
아이도 어른도 모두 즐거운 가장 가까운 열대 안식처인 하이난은 현재 비자 없이 갈 수 있는 중국의 유일한 지역이다. (사진=클럽메드 제공)
◇ 클럽메드 산야아이도 어른도 모두 즐거운 가장 가까운 열대 안식처인 하이난은 현재 비자 없이 갈 수 있는 중국의 유일한 지역이다. 평균 기온 25.8도로 연중 열대성 기후를 가진 중국 하이난 섬은 산야베이, 야롱베이, 하이탕베이, 다동베이 등 무려 4개의 황금 해안과 맞대고 있어 경이로운 중국의 문화유산과 매력적인 자연경관 속에서 활기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클럽메드 산야는 2016년 오픈한 신상 리조트로서 직항 4시간이면 도착할 수 있으며 산야 국제공항에서 18㎞로, 차량으로 단 15분이 소요되어 접근성이 매우 용이하다. 룸 발코니와 수영장이 직접 연결되어 있어 다른 이동 없이 언제든 바로 수영을 즐길 수 있는 라군 풀 디럭스 룸이 마련되어있으며 청록색의 바다에서 여행객의 기호와 성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폭넓은 액티비티를 선사한다.
특히 이 곳의 메인 수영장은 엄마아빠도 즐겁고 아이도 즐길 수 있는 시설을 제공하고 있다. 아쿠아 피트니스, 크레이지 사인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으며 성인들을 위한 조용하고 편안한 휴식을 위한 공간인 젠 풀(Zen pool)과 아이들을 위한 워터슬라이드가 있는 어린이 수영장은 인기가 많다.
섬 전체가 리조트 이용객들만을 위해 사용되기 때문에 외부인의 방해 없이 프라이빗한 휴양을 즐길 수 있다. (사진=클럽메드 제공)
◇ 클럽메드 몰디브 카니수도 말레(Male)에서 약 20㎞ 떨어진 카니피놀루 섬 한 가운데 위치하고 있는 클럽메드의 카니 리조트는 말레 국제공항에서 스피드보트로 불과 35분 거리에 있다. 섬 전체가 리조트 이용객들만을 위해 사용되기 때문에 외부인의 방해 없이 프라이빗한 휴양을 즐길 수 있다.
에메랄드 빛 바다 위에는 75개의 수상 방갈로인 오버워터 스위트가 곳곳에 위치한다. 각각의 오버워터 스위트와 연결된 통로 가운데 위치하고 있는 '만타(Manta) 라운지'는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오직 '오버워터 스위트'에 머무는 고객들만이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클럽메드 카니 리조트에서는 때 묻지 않은 아름다움을 간직한 인도양의 바다에서 스노클링, 스쿠버다이빙, 세일링 등을 맘껏 즐길 수 있도록 해양 스포츠 장비들을 무료로 제공한다. 초보자를 위한 무료 강습도 마련돼 있어 쉽게 즐기며 배울 수 있다.
가족과 함께 온 아이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카니 리조트 어린이 프로그램에서는 클럽메드에 상주하는 다양한 국적의 직원들로부터 카약, 세일링 등의 해양스포츠를 배울 수 있다.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삐에로 잡기, 모래성 쌓기 대결과 같은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들도 준비돼 있다. 이외에도 탁구, 비치발리볼, 패러세일링, 스쿠버다이빙, 수상스키에 이르기까지 청소년을 위한 프로그램도 다양하다.
클럽메드 리조트에서라면 럭셔리한 가족여행이 가능하다. (사진=클럽메드 제공)
◇ 클럽메드 피놀루 빌라인도양의 프라이빗 아일랜드 가스피놀루 섬에 위치한 클럽메드 피놀루 빌라는 에메랄드 빛 바다 위 30개의 오버워터 빌라와 하얀 모래해변 위 22개의 비치 빌라로 구성되어 있으며 섬 전체를 리조트 투숙객만이 사용하고 있어 프라이빗한 휴양이 가능하다.
모든 빌라는 전용 테라스와 수영장을 갖추고 있으며 바다와 하늘을 바라볼 수 있는 구조로 일출과 일몰을 감상하기 좋다. 객실 내 인테리어는 모던하고 시크한 디자인으로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조화를 이룬다. 고객 만족 그 이상의 개인 맞춤 서비스는 클럽메드만의 자랑이다. 웰컴 기프트부터 버틀러 서비스, 빌라 클리닝 스케줄 등 섬세하면서도 배려 깊은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클럽메드 피놀루 빌라 여행객만을 위한 또 하나의 혜택은 한 번의 예약으로 두 개의 리조트를 동시에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피놀루 빌라와 카니 리조트는 불과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빌라 이용객들은 두 리조트의 각기 다른 분위기의 매력을 모두 경험하며 다양한 휴식의 시간을 만끽해보자.
미식탐험으로 유명한 훗카이도는 7월 중순부터 8월 초까지 라벤더가 절정을 이뤄 여름에도 즐기기 좋은 곳이다. (사진=클럽메드 제공)
◇ 클럽메드 홋카이도 사호로
미식탐험으로 유명한 훗카이도는 인천공항에서 단 2시간 40분의 직항노선으로 만날 수 있으며 7월 중순부터 8월 초까지 라벤더가 절정을 이뤄 여름에도 즐기기 좋은 곳이다. 시원한 산들바람을 맞으며 즐기는 야외 및 실내 액티비티를 통해 홋카이도 자연의 기운을 온전히 느껴보는 건 어떨까. 클럽메드를 통해 떠나는 홋카이도에서는 토미타 농장 과 아사히야마 동물원, 소운쿄 온천등 현지가이트 투어가 가능하다.
시크하고 현대적인 감각으로 꾸며져 있는 훗카이도 사호로의 레스토랑과 바는 홋카이도만의 별미와 마실거리를 맘껏 제공한다. 좋은 식재료로 만든 세계요리 및 정통 일식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뷔페식 레스토랑 "다이치"와 맥주, 칵테일, 와인 등 원하는 음료 및 주류를 원할 때 원하는 만큼 마실 수 잇는 오픈바 "와카"는 꼭 들러보자.
매주 특별한 테마로 낮부터 밤까지 계속되는 다양한 이벤트와 매일밤 다른 공연이 펼쳐지는 클럽메드만의 나이트 엔터테인먼트는 반드시 경험해보길 추천한다.
한편 클럽메드는 전 세계 80여 곳의 아름다운 지역에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단 한 번의 예약으로 여행에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하고 있다. 왕복 항공권은 물론 쾌적하고 안락한 객실, 전 일정 식사 및 다양한 액티비티까지 완벽하게 갖춘 이곳에서 잊지 못할 여행의 추억을 만들어보자.
취재협조=클럽메드(www.clubme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