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여행/레저

    '푸껫 허니문' 숙소 선택이 중요하다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디바나 플라자 파통 리조트 메인 수영장.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푸껫(푸켓) 신혼여행에서 반드시 방문하게 되는 비치로 '파통 비치'를 들 수 있다. 푸껫에서 가장 번화한 곳으로 푸껫 여행지를 소개하는 다양한 소셜 미디어에서 언급되는 유명 맛집과 쇼핑몰 중 대부분이 파통 비치에 자리해 있다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때문에 푸껫 신혼여행의 일정은 파통과 프라이빗 비치를 보유한 럭셔리 리조트를 적절히 혼합한 일정으로 구성되는 것이 일반적이다. 푸껫 신혼여행의 필수 관문 파통에는 어떤 리조트호텔이 있는지 소개한다.

    동급 리조트들 중 비교적 널찍한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 디바나 플라자 파통 리조트.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디바나 플라자 파통

    파통 비치 남부에 자리한 리조트다. 249개의 객실을 운영하는 4성급 리조트로 세련된 건물 외관이 특징이다. 객실은 디럭스룸, 프리미어 룸, 패밀리 룸, 디럭스 스위트로 나뉘는데, 모두 넉넉한 사이즈를 자랑한다. 객실 어메니티로는 42인치 LCD TV, 리빙 체어, 프리 와이 파이 등이 있다. 가장 인기가 높은 디럭스 스위트 객실의 경우 발코니에서 호텔의 메인 수영장이 내려다 보여 시원한 뷰를 누릴 수 있다. 부대시설로는 메인 레스토랑과 라운지 바, 태국 전통 마사지를 체험할 수 있는 스파, 피트니스 센터, 대형 야외 풀장이 있다.

    베스트 웨스턴 호텔은 파통 비치까지 도보로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지만, 옥상에 자리한 메인 풀장에서의 풍경이 파통 비치 못지 않은 낭만을 선사한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베스트 웨스턴

    파통 비치에서는 도보로 거리가 있는 편이지만, 파통 비치의 랜드마크 정실론 쇼핑몰 바로 뒤편에 자리해 있어 각종 편의시설을 손쉽게 누릴 수 있는 호텔이다. 객실은 슈페리어 더블룸과 슈페리어 트윈룸으로 나뉜다. 어메니티로는 발코니, 프리 와이파이, 레인샤워 시설, 개인금고 등이 있다.

    심플하게 꾸며진 베스트 웨스턴 호텔 객실. (사진=허니문 리조트 제공)

     

    특이한 점은 옥상에 자리한 메인 풀장이다.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기며 푸켓의 마천루와 푸른 하늘을 보다 가깝게 감상할 수 있다. 부대시설로는 인터내셔널 뷔페 레스토랑 만나(Manna)와 피트니스 센터, 석양을 즐기기 좋은 풀 바 등이 있다.

    ‘스마트 스테이’를 모토로 합리적인 휴양을 가능케 하는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파통 리조트 전경.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파통

    '스마트 스테이'를 캐치프레이즈로 내 건 호텔답게 실속형 휴양이 가능한 곳이다. 객실의 크기는 크지 않지만 심플한 구조로 설계되어 개인금고, 탁자, 아이폰 거치대, TV 등 편의를 위한 시설은 완벽히 갖췄다. 부대시설로는 열대 정원을 감상하며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과 비즈니스 센터, 야외 풀장, 피트니스 센터 등이 있다.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파통 리조트는 객실 크기는 크지 않지만,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호텔 내의 아웃도어 풀장에서의 물놀이도 좋지만, 무엇보다 파통 비치로의 이동이 편리해 해양 스포츠를 선호하는 신혼부부에게도 안성맞춤이다. 도보로 1분이면 푸껫에서 가장 유명한 비치인 파통 비치에서 자유롭게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www.honeymoonresort.co.kr)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