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게임] 웹젠 ‘아제라: 아이언하트’ 캐릭터 3종 공개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밴드공유하기



IT/과학 게임

    [게임] 웹젠 ‘아제라: 아이언하트’ 캐릭터 3종 공개

    ▲게임빌 하반기 대작 ‘로열블러드’, ‘유나이트 서울 2017’서도 주목

    게임빌(대표 송병준)의 하반기 플래그십 ‘로열블러드’가 ‘유나이트 서울 2017(유나이트 서울 2017)’에서 주목받고 있다.

    지난해 유니티의 글로벌 유명 콘퍼런스인 ‘유나이트 LA 2016’에서 전 세계 유니티 개발자들과 외신 미디어에 눈도장을 받은 데 이어 이번 서울 콘퍼런스에서도 소개되어 관심이 쏠린다.

    국내 대형 게임 개발자 콘퍼런스로 꼽히는 ‘유나이트 서울 2017’은 16일부터 양일 간(5/16~5/17) 서울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열린다.

    첫 날 메인 키노트에 나선 게임빌 송재준 부사장은 ‘게임빌과 컴투스의 유니티 엔진 활용 성공 사례’를 발표하여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최근 출시되어 인기 상승 중인 게임빌의 ‘워오브크라운’을 필두로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컴투스의 ‘낚시의 신’, ‘컴투스프로야구’ 등 유니티 엔진으로 개발한 대표 흥행작들의 사례를 공개하고, 양사 최고 기대작인 ‘로열블러드’와 ‘서머너즈 워 MMORPG’를 소개했다.

    이튿날에는 게임빌의 장용호 PD가 ‘Next-Gen 모바일 MMORPG 개발하기’라는 주제로 차세대 모바일 MMORPG의 방향을 ‘로열블러드’의 개발 사례 중심으로 발표한다.
    특히 ‘로열블러드’가 북미, 유럽 등 세계 시장까지 타깃으로 하는 MMORPG로 예고된 만큼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세부 콘텐츠와 개발 노하우를 여실히 볼 수 있는 자리라서 많은 인원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이 게임은 MWU 코리아 어워즈 2017(Made with Unity Korea Awards '17)’에서 ‘베스트 그래픽’ 부문 우수작으로도 선정되었으며, 출시 전부터 국내·외 여러 경로를 통해 입소문 타고 남다른 기대감을 보이고 있다.

    게임빌은 올 가을 한국산 MMORPG 최초의 '세계 정복'을 위해 마지막 담금질을 하고 있으며, 출중한 그래픽 퀄리티는 물론 한국 모바일 MMORPG 최초로 ‘이벤트 드리븐 방식’을 전면 적용한 광활한 라이브 오픈 필드가 압권으로, 100:100 RvR 전투, 채집, 낚시 등 풍부한 콘텐츠가 인기 요소라고 강조했다.

    한편, 최근 유니티의 클라이브 다우니 CMO(최고 마케팅 책임자)는 아시아 투어 중 가장 인상깊었던 게임으로 '로열블러드'를 꼽았다.

    ▲웹젠 ‘아제라: 아이언하트’ 캐릭터 3종 공개

    웹젠(대표 김태영)이 신작 모바일 MMORPG ‘아제라: 아이언하트’에 등장하는 3개 클래스의 원화 및 Full-3D CG영상을 배포했다.

    웹젠은 17일, ‘아제라: 아이언하트’의 정식서비스에서 체험할 수 있는 3개 클래스(소서러∙나이트∙아처)의 게임원화와 배경 이야기를 처음 공개했다. ‘어쌔신’ 클래스는 정식서비스 직후 업데이트를 거쳐 추가될 예정이다.

    ‘아르샤 켈로일’은 고대마법을 계승한 소서러 클래스로 전투마법과 치료마법에 능통하며 원거리 적과 그 주변을 폭 넓게 타격하는 강력한 공격력이 큰 특징이다.

    명예로운 수호자 ‘잔다 크로니알’은 무명 기사 시절을 거쳐 ‘마물 토벌전’에서 중요한 공을 세운 전쟁 영웅으로 모든 나이트들이 갈망하는 ‘크로노스’를 탑승해 전투에서 큰 활약을 펼친 바 있다.

    ‘엘리아 에스코바르’는 궁술에 뛰어난 아처 클래스로 원거리 공격과 견제 기술을 바탕으로 적에게 강력한 피해를 입힌다. 마갑기 ‘오시리스’에 탑승해 자신의 가족을 죽인 ‘용병단’을 궤멸시킨 그녀의 행적은 아직까지도 전설로 전해진다.

    원화와 함께 최초 공개된 ‘아제라: 아이언하트’의 Full-3D CG(Computer Graphics)영상에서는 각 클래스들의 외형과 착용 무기, 실제 전투 장면 등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3분 분량의 시네마틱 영상은 전란의 시기 가장 강력한 존재로 알려진 ‘드래곤 하트’의 조각을 찾기 위한 모험가들의 여정을 다루고 있다.

    한편, 웹젠은 이달 25일에 개최되는 ‘2017 플레이엑스포’에 ‘아제라: 아이언하트’의 시연대를 마련해 게이머들을 맞이한다. ‘아제라: 아이언하트’의 전시공간에서는 주요 게임 연출영상과 3D모바일 게임의 시각적인 재미를 극대화한 게임 체험버전을 직접 즐겨볼 수 있다.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 인기 용병 확률 업 이벤트

    ㈜네오위즈(대표 이기원)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겜프스(대표 이준희)에서 개발한 신작 모바일 전략 RPG(역할수행게임) ‘브라운더스트’가 인기 용병 확률 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빠른 속도감과 깊이 있는 전략의 재미를 선사하는 턴제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가 금일(17일)부터 5월 24일까지 인기 용병 캐릭터 ‘4성 리델’과 ‘5성 지그문트’의 획득 확률을 상향하는 이벤트를 오픈한다.

    ‘리델’은 활을 사용하는 매력적인 4성 용병으로 앞에 적을 건너뛰어 공격하는 능력을 갖추고 있어, 방어형 뒤에 있는 적을 공략하는데 효과적인 캐릭터다. ‘지그문트’는 공격 시 적에게 추가 피해를 주고 자신에게는 보호막을 발동해 받는 피해를 감소시키는 능력을 보유한 공격형 5성 용병이다.

    ‘브라운더스트’는 이번 이벤트 기간 중 용병 계약서를 사용해 용병을 획득하는 이용자에게 두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확률을 높게 적용해줄 예정이다.

    이와 함께 주말인 19일부터 21일까지는 3성 용병 ‘잉그리드’의 조각을 획득할 수 있는 용병 조각 이벤트 던전이 오픈된다. ‘잉그리드’는 오직 이벤트 던전에서만 획득 할 수 있는 공격형 용병으로, 3연타 공격과 공격력 및 치명 확률에 비례한 추가 피해를 주는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이 외에도 용병 각성에 필요한 재료인 ‘각성수정’의 획득 수량을 상향 조정하는 업데이트도 함께 단행되었다.

    인기기사

    영상 핫 클릭

      카드뉴스


        많이본 뉴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