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파타야'에서 몸과 마음을 맡겨볼까



여행/레저

    '파타야'에서 몸과 마음을 맡겨볼까

    태국 파타야는 특유의 이국적인 분위기와 아름다운 대자연이 만나 각종 해양 스포츠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곳이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지친 몸과 마음에 활력을 불어넣는 여행지는 어디일까. 문화유적 탐방과 관광 등 그 나라를 경험하는 방법은 다양하지만 몸과 마음을 그대로 맡겨버리는 것 또한 그곳을 즐기는 방법이다. 하얗게 부서지는 모래, 시원한 에메랄드 빛 바다, 눈부시게 내리쬐는 햇빛을 가만히 바라보면 어느새 웃음 짓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수많은 여행지 중에서 도시 자체가 활기로 가득 찬 곳 바로 '파타야'라면 가능하다. 태국 파타야는 특유의 이국적인 분위기와 아름다운 대자연이 만나 각종 해양 스포츠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곳이다. 남녀노소 불문하고 사랑 받는 인기 여행지 '파타야'를 제대로 즐기기 위한 인터컨티넨탈 파타야를 소개한다.

    인터컨티넨탈 파타야는 방콕에서 2시간이 채 걸리지 않는 거리의 위치해있으며 태국이 내려다보이는 벼랑에 위치하고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인터컨티넨탈 파타야는 방콕에서 2시간이 채 걸리지 않는 거리의 위치해있으며 태국이 내려다보이는 벼랑에 위치하고 있다. 리조트에서는 KOH LARN과 그 너머의 멋진 뷰를 즐길 수 있다. 편안하고 넓은 156개의 객실은 프리미엄 룸과 빌라를 포함하고 있으며, 모던하고 전통적인 태국식으로 인테리어 되어 있다.

    클래식 가든 뷰는 밝고 넓은 사이즈의 룸으로 리조트 정원 경관의 프라이빗한 발코니를 갖추고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클래식 가든 뷰는 밝고 넓은 사이즈의 룸으로 리조트 정원 경관의 프라이빗한 발코니를 갖추고 있다. 고급스러운 린넨의 킹사이즈 침대1개 또는 퀸 사이즈 침대 2개 그리고 좌석, 테이블, wifi, dvd 플레이어가 준비되어 있다. 특히, 열대 라운지 발코니가 준비되어 있어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기 좋다.

    클럽 인터컨티넨탈 오션 뷰 파빌리온에는 해변과 선셋뷰를 즐길 수 있는 야외 파빌리온이 갖춰져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클럽 인터컨티넨탈 오션 뷰 파빌리온에는 해변과 선셋뷰를 즐길 수 있는 야외 파빌리온이 갖춰져 있다. 고급스러운 시그니처 클럽 인터컨티넨탈 분위기로 아시아 느낌의 데코와 고급스러운 가구들로 꾸며져 있으며 분리된 샤워시설과 욕조 그리고 두개의 세면대가 있는 큰 사이즈의 욕실이 준비되어 있다. 클럽 룸을 이용하는 투숙객은 특별히 마련된 클럽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다.

    리조트에 위치한 큰 수영장에 직접 연결가능한 풀 테라스 룸으로 넓은 선데크와 선라운지를 갖추고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리조트에 위치한 큰 수영장에 직접 연결가능한 풀 테라스 룸으로 넓은 선데크와 선라운지를 갖추고 있다. 고급스러운 린넨 침구를 갖춘 1개의 킹사이즈 침대 또는 2개의 퀸 사이즈 침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wifi와 dvd 플레이어가 설치되어 있다.

    하루종일 태국의 해안과 가든 뷰를 보며 야외 테라스에서의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여유를 즐기기에 최적화된 객실은 물론 레스토랑에서도 나만의 여유를 찾으며 식사를 즐길 수 있다. ELEMENTS 레스토랑에서는 하루종일 태국의 해안과 가든 뷰를 보며 야외 테라스에서의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현대적인 태국 스타일과 자연친화적인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또 하나의 레스토랑 INFINITI에서는 야외에서는 즐기는 식사와 낮과 밤의 숨 막히는 오션뷰의 조화를 경험해보자. 태국에서 영감을 받은 매혹적인 칵테일과 숯을 이용한 시그니처 요리는 꼭 먹어보길 권한다.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http://staynmore.co.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