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괌 가족여행 할인 받고 떠나자



여행/레저

    괌 가족여행 할인 받고 떠나자

    연중 온화한 기후를 자랑하는 괌은 시기에 구애받지 않고 항상 만족할 수 있는 여행지다. (사진=괌몰 제공)

     

    연중 온화한 기후를 자랑하는 괌은 시기에 구애받지 않고 항상 만족할 수 있는 여행지다. 다양한 액티비티와 아이들을 위한 키즈 시설, 워터파크가 잘 갖춰져 아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객에게 특히나 인기가 높다. 혹시 괌 가족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특별한 프로모션이 진행중인 괌 온워드 비치 리조트 호텔을 눈여겨 보자.

    괌 전문 여행사인 괌몰이 체류일기준 2017년 5월20일~6월 30일, 7월1일~20일, 8월27일~9월30일 괌 온워드 비치 리조트 호텔 투숙자를 대상으로 객실 업그레이드와 객실 가격 10% 할인을 제공한다.

    단, 체류 일 기준으로 신규예약만 가능하다. 조식은 필수 포함사항이니 괌으로 처음 가족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여행객이라면 눈여겨볼만 하다. 단, 3박 이상 투숙 시에만 프로모션이 적용되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적한 아가냐만에 자리잡은 온워드 비치 리조트는 괌 최고의 워터 스포츠 천국으로 불리는 종합 리조트호텔이다. 리조트 건물은 온워드 윙, 온 워드 타워로 구분되며 지난 2002년에 오픈한 온 워드 타워는 전 객실이 오션뷰로 매우 빼어난 전망을 자랑한다. 특이한 점은 욕조 안에서 오션뷰 전망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일본인 관광객이 대부분인 관계로 빠른 예약이 필요한 리조트다.

    지난 2003년 오픈한 '만타'라는 절규 슬라이드는 스릴 만점의 재미를 선사하며 온워드 비치 리조트의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사진=괌몰 제공)

     

    온워드 윙의 객실 또한 오션뷰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총 286객실로 시티뷰 룸 144개, 오션뷰룸 117개, 오션프론트 스위트 24개, 로얄스위트 1개가 있다.

    메인 레스토랑에서는 세계 각국의 메뉴를 즐길 수 있으며 특히, 풍부한 맛의 스테이크와 신선한 해산물은 이곳에서 맘껏 누릴 수 있다. 일식당에서는 철판구이 카운터에서 가벼운 손놀림으로 구어낸 스테이크나 어패류를 음미할 수 있다. 테이블에서는 샤브샤브, 스키야키 등 각종 아라카르트로 일본의 맛을 만끽할 수 있으며 다다미방도 있어 작은 연회도 가능하다.

    바다와 인접해있어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가 가능하고 워터 슬라이드, 파도풀, 리버풀, 바디풀, 키즈풀, 인도어풀 등 괌 최대의 워터파크 시설을 자랑한다. 지난 2003년 오픈한 '만타'라는 절규 슬라이드는 스릴 만점의 재미를 선사하며 온워드 비치 리조트의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취재협조=괌몰(www.guammall.co.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