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여행/레저

    필리핀 엘니도로 가는 가장 쉬운 방법은?

    에어스위프트 항공, 디드림에어서비스㈜ 한국GSA 선정

    (왼쪽) 로날도 빌라르타 누네즈(Rolando Villarta Nunez) 에어스위프트 항공 커머셜 헤드, (오른) 조현욱 디드림에어서비스㈜ 대표이사 (사진=에어스위프트 항공 제공)

     

    엘니도로 가는 가장 빠르고 편리한 항공사, 에어스위프트 항공 (AirSWIFT; T6)이 한국총대리점(GSA)으로 디드림에어서비스㈜ (조현욱 대표이사)를 선정해 엘니도로의 편리한 여행이 가능하게 됐다.

    에어스위프트 항공은 필리핀 국내선 엘니도 행 항공편을 독점 운항하는 항공사로, 현재 마닐라~엘니도 주 37회, 세부~엘니도 주 11회, 까띠끌란~엘니도 주 7회, 클락~엘니도 주 4회 등 항공 운항을 하고 있다.

    항공 기종은 평균 3개월 미만의 필리핀 최초 운항 항공기종인 최신형ATR 42-600시리즈로 현재 3대를 보유하고 있다.

    안병주 에어스위프트 항공 마케팅 팀장은 "엘니도는 허니문 여행지로도 알려질 만큼 매력적인 지역"이라며 "엘니도에 가려면 에어스위프트를 통해야 하기에 엘니도의 매력과 동시에 에어 스위프트를 한국에 알리겠다"고 전했다.

    한편, 디드림에어서비스㈜는 2016년 8월 설립된 신생 GSA업체로, 에어스위프트 항공과 2017년 5월 GSA계약을 통해 한국에서 본격적으로 영업 및 마케팅 홍보 활동을 시작했다. 또 에어스위프트는 하나투어 박람회에도 참여할 예정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