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BC카드 'ULTRA Korea 2017' 티켓 7% 할인



생활경제

    BC카드 'ULTRA Korea 2017' 티켓 7% 할인

    6.10~12일 잠실종합운동장…티에스토, 하드웰, 알레소 등 세계 최정상 아티스트 참여

     

    BC카드가 'ULTRA Korea 2017' 티켓을 7%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6월 10일부터 11일까지 잠실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ULTRA Korea 2017'의 티켓은 하나티켓 홈페이지(ticket.hanatour.com)와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BC카드로 결제 시 7% 할인된 가격으로 티켓이 제공된다.

    ULTRA MUSIC FESTIVAL은 미국 마이애미에서 시작된 EDM(Electronic Dance Music) 페스티벌로 한국, 일본을 포함한 총 10개국에서 개최되고 있다.

    ULTRA Korea는 지난 2012년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서 첫 공연을 시작한 이래 해마다 개최되고 있으며, 매년 11만여명의 고객이 공연장을 찾는 등 젊은층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BC카드는 지난 2015년부터 한국에서 진행되는 ULTRA Korea 공연을 후원 중이며, 카드사 중 단독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진행되는 UMF Korea 2017에는 티에스토(Tiesto), 하드웰(Hardwell) , 알레소(Alesso) 등 국제적으로 넓은 팬층과 인지도를 보유한 최정상 아티스트들의 참여로 많은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