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대한항공, 국내 최초로 반려동물과의 여행 서비스 시작



경제 일반

    대한항공, 국내 최초로 반려동물과의 여행 서비스 시작

    반려동물과의 여행 "스카이펫츠(SKYPETS) 서비스"

    (사진=대한항공 제공)

     

    대한항공은 오는 26일 부터 반려동물 동반 여행객들을 위해 스카이펫츠(SKYPETS)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스카이펫츠’서비스는 반려동물 동반 여행 횟수에 따라 스탬프를 부여, 모아진 스탬프 개수에 따라 반려동물 운송 무료∙할인 보너스를 제공하는 고객 우대 프로그램이다.

    대한항공이 직접 운항하는 편을 이용해 반려동물 동반 여행 시마다 스탬프를 제공하는데, 1케이지 당 편도기준으로 국내선은 1개, 국제선은 2개의 스탬프가 부여된다.

    스탬프가 6개가 모아지면 국내선 한 구간 50% 할인 혜택을, 스탬프 12개가 모아지면 국내선 한 구간 무료 운송이나 국제선 한 구간 50% 할인 혜택 중 선택 사용이 가능하다.

    24개의 스탬프가 모아지면 국제선 한 구간 무료 운송을 제공한다. 유효기간은 탑승일로부터 3년이다.

    예를 들어, 반려동물 한 마리와 김포에서 제주를 다녀오고, 인천에서 방콕을 다녀오게 되면 국내선 왕복으로 2개, 국제선 왕복으로 4개 총 6개의 스탬프를 모아 국내선 한 구간 반려동물 운송요금의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된다.

    지난해 대한항공으로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한 승객은 약 2만 5천명으로 전년대비 약 50% 늘어났다.

    동반 항공 여행이 가능한 반려동물은 개, 고양이, 새이며 26일부터 대한항공 홈페이지(kr.koreanair.com)에서 등록 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반려동물과의 여행의 증가 추세를 감안해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여행이 더욱 편리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