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색다르고 알찬 가족여행지 '푸꾸옥'으로 떠나자



여행/레저

    색다르고 알찬 가족여행지 '푸꾸옥'으로 떠나자

    푸꾸옥 섬은 섬 전체 길이 48km이며 1년 내내 남국의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다. (사진=소나기투어 제공)

     

    해마다 휴가철이 되면 가족 여행지를 선택하는데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모두가 만족하는 여행지로 가고 싶지만 그만큼 생각해야할 것도, 미리 챙겨야할 것도 많은 것이 가족여행이다.

    가족 모두가 시간이 맞아야 떠날 수 있는 여행이기에 어딜 가나 한국인이 붐비는 연휴에 떠날 수밖에 없다. 여행의 트렌드가 점차 변화하면서 이제는 인기지역이 아닌 한적한 휴양지에서 완벽한 휴가를 보내길 원하는 가족 여행객들이 많아지고 있다.

    베트남 푸꾸옥은 바뀐 여행 트렌드에 맞춘 가족여행지로서 적합한 곳이다. 베트남 항공의 프로모션으로 저렴해진 항공료와 5시간 비행시간, 간단한 환승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갈 수 있다.

    푸꾸옥 섬은 섬 전체 길이 48㎞이며 1년 내내 남국의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다. 맑고 투명한 바다와 천혜의 자연환경으로 유네스코 'e생물권 보존지역'으로 선정되어 유럽인들에게 특히 인기 있다. 세계적으로 질 좋은 후추를 생산 해내는 곳인 동시에 진주 생산의 최적화된 바다 덕분에 질 좋은 진주 생산지로도 유명하다.

    푸꾸옥에 있는 대표적인 리조트중에 노보텔 푸꾸옥 리조트나 세계적인 호텔 앤드 리조트 체인 그룹사인 ‘멜리아’에서 운영하고 있는 솔 비치 하우스는 2016년 12월에 오픈한 리조트로 국내에는 잘 알려져 있지 않으며 중국 관광객들이 많지 않아 인기를 끌고 있다.

    솔비치 하우스 리조트는 푸꾸억 공항에서 차량으로 약 15분이면 닿을 수 있다. (사진=소나기투어 제공)

     

    솔비치 하우스 리조트의 특징은 푸꾸옥 공항에서 차량으로 약 15분이면 닿을 수 있으며 무료셔틀버스로 손쉽게 시내관광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또한 전객실이 오션뷰로 되어있어 아름다운 바다를 한눈에 즐길 수 있다. 총 284개의 다양한 스타일의 객실은 프라이빗 발코니와 파노라믹한 뷰를 제공 한다. 특히 패밀리동과 성인만 투숙할 수 있는 동으로 나눠져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가장 주목해야 할 점은 솔비치 하우스리조트에는 올인클루시브(all inclusive) 프로그램이 있다는 것이다. 올인클루시브란 기본적인 조식, 중식, 석식 모든 식사와 음료, 주류까지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최상의 아이템을 일컫는다.

    전문 쉐프의 손에서 탄생하는 다양하고 신선한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사진=소나기투어 제공)

     

    메인 레스토랑은 부페와 알라카르테 모두 이용 가능하다. 전문 쉐프의 손에서 탄생하는 다양하고 신선한 특선요리를 즐겨볼 수 있다. 올라 비치 클럽 레스토랑에서는 신선하고 건강한 해산물을 즐기실 수 있다. 지중해 요리는 물론, 스페인식 요리, 타파스, 그릴 요리 등 다채로운 요리를 칵테일과 함께 즐길 수 있다. DJ의 흥겨운 뮤직을 들으며 석양을 감상하실 수 있는 루프탑은 솔비치 하우스에서 자랑하는 핫 스팟이다.

    그 외에도 솔비치하우스의 자랑거리 바디 앤드 솔 스파는 푸꾸옥 최고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4개의 유니크한 스파룸을 갖추고 있으며 아름다운 메인풀 근처에 위치한 아웃도어 스파를 비롯해 숙련된 테라피스트의 손에서 제공되는 하이퀄리티의 트리트먼트를 이용할 수 있다.

    가족여행 에어텔 전문 여행사 소나기투어에서는 현재 푸꾸옥 솔비치하우스 올인클루시브 에어텔 상품을 진행하고 있으니 푸꾸옥 여행 계획이 있다면 주목해보자.

    취재협조=소나기투어(www.sonakitour.com)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