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과 맞닿아 있는 듯한 켄싱턴 호텔의 스카이피니티풀은 노을 지는 무렵이 가장 아릅답다. (사진=웹투어 제공)
해외 유명 휴양지와 비교해도 전혀 뒤지지 않는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제주는 자연 경관만 매력적인 것이 아니다. 동남아 리조트 부럽지 않을 정도로 럭셔리한 시설과 전망을 자랑하는 호텔 수영장이 생겨나면서 해외 대신 제주로 눈을 돌리는 여행객들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숲 속에서 조용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인피니티 풀, 도심 야경이 내려다보이는 루프탑 풀, 성인만 입장할 수 있어 번잡하지 않은 어덜트 풀 등 호텔마다 개성 있는 수영장을 자랑한다. 게다가 대부분 적당히 미지근한 온도를 유지하는 사계절 온수풀이라 어느 시즌에 가더라도 편안하게 누릴 수 있다. 웹투어가 선정한 수영장이 매력적인 제주도 호텔을 소개한다.
◇ 하늘과 맞닿은 수영장에서 여름밤을 '켄싱턴 제주 호텔'켄싱턴 제주 호텔이 자랑하는 스카이피니티풀은 노을 지는 무렵이 피크 타임이다. 시시각각 변하는 하늘의 다채로운 풍경을 감상하며 여유로운 휴식을 즐겨보자. 풀 옆에 샴페인 바도 있어 연인과 데이트하기에도 좋고, 넓은 가족풀이 있어 가족여행 숙소로도 좋다.
특히 레스토랑으로 유명한 켄싱턴이니 만큼 제주의 식재료를 활용한 한식, 이태리식, 뷔페 식당에서 특급 셰프들이 선사하는 제주의 맛도 놓치지 말자. TV 애니메이션 동화나라 포인포의 캐릭터로 꾸며진 어린이 테마룸도 있어 아이를 동반한 가족에게 추천한다. 올레길 8코스, 중문색달해변, 돌고래 쇼를 볼 수 있는 퍼시픽 랜드가 가깝다.
19세 이상 고객만 입장 가능한 제주 신라호텔 어덜트풀은 조용한 휴식을 원하는 사람에게 추천한다. (사진=웹투어 제공)
◇ 어른들만의 조용한 휴식 '제주 신라호텔 어덜트 풀'아이들이 많은 패밀리풀이 조금은 시끄러웠다면 어덜트 풀에 가보자. 19세 이상 고객만 입장 가능한 어덜트풀. 조용한 수영장에서 쉬고 싶을 때 딱이다. 제주신라호텔은 기존 실내외 수영장 외에 프라이빗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어덜트풀을 작년 여름 오픈했다. 야자수와 파라솔, 잔잔하고 이국적인 분위기 속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만끽해보자.
사계절 온수풀이어서 저녁에도 따스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시원한 중문 바다가 펼쳐지는 숨비정원 산책로의 쉬리 벤치는 제주신라호텔의 명물. 일출과 일몰을 보기 좋아 식사 후 산책코스로 추천한다. 자연의 소리가 들려오는 길을 따라 평화로운 휴식을 누려보자.
거대한 규모를 자랑하는 제주 롯데호텔 해온풀은 사계절 온수풀로 가족여행객들에 인기가 높다. (사진=웹투어 제공)
◇ 가족 여행에 매력만점 '제주 롯데호텔 해온풀'
가족단위 여행객이라면 역시 제주롯데호텔이다. 사계절 온수풀인 해온풀은 규모도 크고 수영을 즐기며 공연도 볼 수 있다. 365일 신나는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연중 29~32도의 따뜻한 수온을 유지한다. 해온 힐링 자쿠지는 수온 35~38도를 유지하는 자쿠지로 해온풀 곳곳에 마련되어있다.
해온 키즈풀은 워터 슬라이드, LED 바닥분수, 키즈 자쿠지로 구성된 안전한 키즈풀로 어린 자녀 동반 여행객에게 안성맞춤. 42인치 TV와 편안한 소파 베드를 완비한 최고급 카바나(유료)도 있고, 화산쇼가 열리고 바비큐장이 있는 등 가족 단위 고객이라면 즐길거리가 풍성해 추천한다.
롯데시티호텔 사계절 온수 풀장에서는 제주 도심 야경을 한눈에 볼 수 있다. (사진=웹투어 제공)
◇ 마지막 밤은 루프탑 풀에서 '롯데시티호텔 제주'루프탑 야외 정원에 위치한 사계절 온수 풀장은 제주 도심 야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명당이다. 건식 사우나가 있어 피로를 풀기에도 좋다. 풀 옆에 바가 있고 방수 MP3를 무료 대여해준다. 역시 공항과 가까워서 다음날 이른 아침 비행 일정이라면 여행의 마지막 날 아쉬움을 달랠 숙소로도 딱이다. 찬란해서 더 아쉬운 마지막 여정을 즐기며 루프탑 풀에서 즐겨보자.
취재협조=웹투어(
www.webtou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