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쇼핑에 센스를 더하는 홍콩 호텔



여행/레저

    쇼핑에 센스를 더하는 홍콩 호텔

    우리나라와 가깝게 위치하고 있어 부담 없이 가기 좋으며 환상적인 야경 또한 빼놓을 수 없는 홍콩이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여행의 전반적인 콘셉트를 정하고 떠나면 여행지에서의 발걸음은 훨씬 가벼워진다. 휴식, 관광, 음식 등 다양한 주제가 있지만 그 동안 여행의 별미로만 여겨졌던 '쇼핑'을 주 콘셉트로 내세우는 여행지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우리나라와 가깝게 위치하고 있어 부담 없이 가기 좋으며 환상적인 야경 또한 빼놓을 수 없는 홍콩은 어떨까. 알찬 쇼핑을 계획한 만큼 숙소도 그와 걸맞게 센스 있는 선택을 해야 한다. 화려한 홍콩을 경험하기에 최적화된 호텔 인터컨티넨탈 홍콩을 소개한다.

    세계 일류 호텔로 인정받고 있는 인터컨티넨탈 홍콩은 빅토리아 항구의 아름다운 뷰를 선사한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세계 일류 호텔로 인정받고 있는 인터컨티넨탈 홍콩은 빅토리아 항구의 아름다운 뷰를 선사한다. MTR 역, 스타의 거리, 해변 산책로 등 가까운 관광지와 접근성이 좋으며 세계 유명 잡지에서 최우수 등급을 받은 만큼 전망 좋은 풍경과 높은 서비스를 만끽할 수 있다. 쇼핑과 관광을 즐기고자 한다면 인터컨티넨탈 홍콩은 현명한 선택이 될 것이다.

    객실에서 아름다운 하버뷰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객실은 총 8종류로 준비되어있다. 슈페리어 객실은 대리석 욕실이 구비되어있어 전체적으로 모던한 감성을 풍기며 여행객들을 맞이한다. 객실 내에서는 무료 와이파이 및 핸디폰이 제공된다. 디럭스 주니어 스위트 객실은 넓은 객실에서 아름다운 하버뷰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는 스위트 룸으로서 안락한 소파와 테이블과 넓은 침실, 거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하버뷰가 내려다 보이는 인피니티 풀은 메인풀과 따뜻한 온수 풀이 있어 아이들이 놀기에도 적합하다.

    2016년 미슐랭 1스타를 받은 프렌치 레스토랑인 만큼 이곳에서 저녁식사를 해보는 것도 추천한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쾌적하고 넓은 객실은 물론 레스토랑 또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름다운 야경이 탁 트인 창문으로 보여 프로포즈 장소로도 인기를 끌고 있는 곳이지만 2016년 미슐랭 1스타를 받은 프렌치 레스토랑인 만큼 이곳에서 저녁식사를 해보는 것도 추천한다.

    한편, 스테이앤모어에서는 투숙일 기준 9월 7일까지 33일전, 63일전, 93일전 예약 시 1박에 최대 5만 5,000원을 할인해주는 조기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니 홍콩여행 계획이 있다면 참고해보자.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http://staynmore.co.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