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영상] '몰디브 신혼여행' 리조트가 고민이라면?

여행/레저

    [영상] '몰디브 신혼여행' 리조트가 고민이라면?

    • 2017-05-29 16:46


    '지상 최고의 낙원'이라는 수식어가 아깝지 않을 정도로 눈부신 경관을 간직한 몰디브는 전 세계인들에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휴양지다. 그저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로맨틱한 이곳은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를 원하는 허니문 여행객들의 니즈를 완벽하게 충족시킨다.

    에메랄드빛 라군을 자랑하는 몰디브는 허니문의 로망을 완벽하게 충족시킬 수 있는 여행지다. (사진=몰디브데이 제공)

     

    몰디브는 한 개의 섬에 하나의 리조트만 있기 때문에 방해 받지 않고 프라이빗한 휴양을 즐기기도 제격이다. 어떠한 리조트를 선택하느냐에 따라 여행의 완성도가 결정될 터. 몰디브를 다녀온 여행객들에 만족도가 높은 인기 리조트를 소개한다.

    스피드보트 지역에 위치한 오블루 바이 앳모스피어는 최상의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자랑한다. (사진=몰디브데이 제공)

     

    몰디브에 있는 수많은 럭셔리 리조트 중에서도 가장 아름다운 수중환경을 갖춘 오블루 바이 앳모스피어 앳 헬렝겔리는 지난 2015년 11월 오픈돼 쾌적한 시설을 자랑한다. 스피드 보트 지역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좋으며 다양한 편의 및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편안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메인 레스토랑인 스파이시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맛있는 음식을 즐겨보자. (사진=몰디브데이 제공)

     

    오블루 바이 앳모스피어의 가장 큰 장점은 동급 리조트 중에서 최상의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제공하고 있다는 점이다. 메인 레스토랑인 스파이시에서 전식이 제공되며 점심과 저녁 식사 시 음료 및 주류가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16시부터 18시 30분 사이에는 풀바 사이드에서 핑거 푸드도 매일 제공된다.

    호텔 내 '헬렌 바'에서는 하우스 와인을 비롯해 맥주, 칵테일, 목테일 등이 무제한으로 제공되며 객실 내 미니 바도 매일 채워져 갈증을 느낄 새가 없다. 밤 비행 편을 이용하더라도 식사는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밤에 도착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리셉션 옆에 누들 바 서비스도 마련돼 있다.

    오블루 바이 앳모스피어 내에서 다양한 해양스포츠를 즐기기도 좋다. (사진=몰디브데이 제공)

     

    다이빙을 즐기는 사람이라면 오블루 리조트는 완벽한 선택이다. 몰디브에서도 최고로 손꼽히는 하우스리프에는 랍스터 동굴이 있어 50여 마리의 랍스터가 살고 있다. 나이트 다이빙을 나가면 랍스터들이 헤엄치고 먹을거리를 찾는 모습 등을 관찰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리조트 근처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다이빙 사이트도 두 군데나 있어 다이버들의 천국으로 불린다.

    오블루 바이 앳모스피어 라군빌라 위드 풀 객실은 장박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진=몰디브데이 제공)

     

    한편 몰디브데이는 오는 9월 30일까지 오블루 바이 앳모스피어 장박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박 예약 시 무료 3박을 추가로 제공하는 혜택으로 라군빌라 위드 풀 객실에 한해 적용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협조=몰디브데이(www.maldivesday.com)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