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여행/레저

    '먹방여행'을 완성시켜줄 대만 호텔

    무더운 날 먹었던 시원하고 달달한 빙수는 여름날의 짜릿함을 선사해준다. '빙수'하면 생각나는 대만(타이완)의 망고빙수는 얼음의 결을 살린 부드럽고 푹신한 식감으로 여행객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지친 여행에서 만난 인생 디저트는 그 반가움이 배가 될 터. 대만은 디저트 외에도 다채로운 먹을거리가 있어 지루할 틈 없는 식도락 여행을 선사할 것이다. 먹방 투어에 집중하기 위해선 교통 접근성이 높은 호텔을 예약하는 것이 중요하다. 쾌적한 객실은 물론 가성비까지 훌륭한 대만의 호텔들을 소개한다.

    ◇ 저스트 슬립 호텔 시먼딩

    중산당 및 티안호우 사원과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저스트 슬립 시먼딩 호텔은 깔끔하고 독특한 구조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미니바가 갖춰져 있으며 무료 무선 인터넷 및 투어, 티켓 안내 등의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1층에는 편의점이 있어 필요한 물품이나 간단한 간식을 즐기기에도 좋다.

    타이베이101빌딩과 월드트레이드센터와 가까운 4성급 호텔 선월드 다이너스티 호텔.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선월드 다이너스티 호텔 타이베이

    송산 국제공항으로부터 차편으로 약 5분 거리에 위치한 4성급 호텔 선월드 다이너스티는 교통수단 이용이 편리한 곳이다. 도보 5분 거리에 지하철역이 있어 주요 관광지로의 이동도 용이하다. 타이베이101빌딩과 월드트레이드센터와도 가까워 비즈니스를 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호텔 네 개 층은 비흡연층으로 이뤄져 있어 리조트를 더욱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객실은 총 738개로 모던한 인테리어와 우아한 가구들로 멋스러움을 자아낸다. 비즈니스센터와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회의실 등 다양한 부대시설도 갖춰져 있다.

    ◇ 호텔 미드타운 리처드슨

    3성급 호텔로 MRT 시먼역 4번 출구 앞 시먼딩 번화가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으며 가성비가 뛰어난 호텔이다. 객실 내에는 주요 어메니티가 모두 갖춰져 있어 편리하다. 오전 8시에서 9시 사이에는 조식으로 간단한 샌드위치와 샐러드를 제공하고 있다. 체크인은 5층에서 체크아웃은 1층에서 진행되니 참고하자.

    시먼에 위치한 웨스트게이트 시먼딩 호텔은 타이베이의 도심을 즐기기 제격인 위치에 있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웨스트 게이트 호텔 시먼딩

    시먼에 위치한 웨스트게이트 시먼딩 호텔은 시먼 지하철역까지 도보 1분, 타이베이 중앙역까지는 차로 5분 거리다. 야경을 보기 위해 방문하는 용산사도 도보 이동이 가능하고 먹거리 쇼핑을 위해 까르푸 시먼정 역시 가까워 밤늦게 까지 타이베이의 도심을 즐기고자 하는 여행객들에게 추천한다.

    총 121개의 객실은 아늑한 분위기를 자아내 편안한 휴식을 누릴 수 있다. 조식은 7시부터 11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세탁 룸, 피트니스 센터, 비즈니스 센터, 미팅 룸 등 부대시설도 다양하다.

    한편 대만 호텔 예약이 고민이라면 땡처리닷컴을 이용해보자. 다양한 대만의 인기 호텔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간편하게 예약 가능하다.

    취재협조=땡처리닷컴(ttang.com)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