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화장품 브랜드 '로하셀'의 커플 화보를 촬영한 배우 김소은과 온주완 (사진=로하셀 제공)
배우 김소은과 온주완이 여름향기가 물씬 풍기는 상큼발랄한 커플 화보를 공개했다.
두 사람은 최근 서울 강남 모처에서 '풋풋한 새내기 커플'이라는 컨셉 아래 '로하셀'의 커플 화보를 촬영했다. 지난해 공개된 치명적인 느낌의 화보와는 180도 다른 분위기라 더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은 화보 속에서 밝은 표정으로 귀여운 스킨십을 선보이고 있다. 품에 안듯이 김소은의 어깨를 감싸는 온주완의 모습, 온주완의 볼을 살포시 찌르며 장난스럽게 웃고 있는 김소은의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10여 년 전부터 인연을 이어온 만큼, 촬영 내내 친남매처럼 티격태격 장난치면서도 실제 커플을 연상케 하는 다정한 연기를 펼치는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다.
김소은, 온주완이 모델로 활약 중인 '로하셀'은 '자연에서 찾은 건강한 아름다움'이란 슬로건을 지닌 친환경 화장품 브랜드다.
한편, 김소은은 SBS 주말드라마 '우리 갑순이' 종영 후 차기작을 검토 중이고, 온주완은 KBS라디오 '온주완의 뮤직쇼'를 진행을 맡고 있고, MBC 새 주말드라마 '밥상을 차리는 남자' 촬영을 준비 중이다.
친환경 화장품 브랜드 '로하셀'의 커플 화보를 촬영한 배우 김소은과 온주완 (사진=로하셀 제공)
배우 김소은의 '로하셀' 개인 화보 (사진='로하셀' 제공)
배우 온주완의 '로하셀' 개인 화보 (사진='로하셀'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