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기업/산업

    신한카드, 신세계와 'Tesla' 증정 이벤트

    신세계 신한카드 신규 발급 고객과 백화점 내 사용 고객 대상

     

    신한카드와 신세계백화점이 신세계 신한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전기차 'Tesla'(테슬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오는 25일까지 신세계 신한카드를 신규로 발급 받거나, 금액에 상관 없이 신세계백화점에서 이 카드를 사용한 전 고객이 대상이다.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는 1억 2천만원 상당의 'Tesla Model S 90D'를 증정한다.

    이는 우리나라에 처음 들어오는 차량으로, 경품 주인공은 국내 첫 Tesla 소유자가 될 전망이다.

    이 차종은 1회 충전으로 378km까지 주행할 수 있으며 미국 도로교통안전국으로부터 최고 안전등급을 획득했다.

    2등(10명)에게는 이 브랜드의 어린이 전기차인 'RADIO FLYER Tesla Model S for Kids'를 증정한다.

    신세계 신한카드는 백화점을 자주 이용하는 고객의 소비 패턴을 체계적으로 분석해 고객들이 원하는 혜택으로 카드 서비스를 구성했다는 장점 등으로 인해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기존 백화점 제휴카드 서비스가 단순한 포인트 적립이나 쿠폰 마케팅에 의존했던 것에서 과감히 탈피해 기본 할인에 추가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일반형, 여행이나 출장이 잦아 항공 마일리지 서비스를 선호하는 고객층을 겨냥한 마일리지형, 별도의 연회비와 심사가 없어 발급이 용이한 체크카드 등 VIP 고객부터 일반 고객까지 전 고객층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