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라이프호프, 2017년 무지개강사 통합교육 실시



교회

    라이프호프, 2017년 무지개강사 통합교육 실시

    오는 19~20일, ‘워크숍’ 형태로 자살예방 전문강사 양성

     

    라이프호프 기독교자살예방센터(대표:조성돈, 이하 라이프호프)가 오는 19일부터 20일까지 양일 간에 걸쳐 전남 순천 한울림감리교회(담임:임성수 목사)에서 자살예방 무지개강사 통합교육을 실시한다.

    ‘무지개’는 학교, 교회, 군부대 등에서 자살예방에 대한 인식개선과 자살예방 도우미(생명보듬이) 확산을 위해 라이프호프가 개발한 자살예방 기초 및 전문강사 양성 프로그램이다.

    이번에 실시하는 무지개 교육은 기초 및 전문강사 양성을 위해 마련된 것으로써 △사람은 무엇으로 사는가 △일곱빛깔 생명보듬이 △보고듣고말하기 △자살의 목회적, 신학적 이해 등의 기본적인 자살예방 교육과 △자살예방의 실제 △무지개강사 강의 시연 등 워크숍 형태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목회자, 사모, 전도사, 신학생 등 선착순 3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무지개강사 통합교육 과정에 참여하면 자살예방 교육자료 및 강사용 매뉴얼이 든 USB와 함께 무지개강사 수료증 및 강사증을 받을 수 있다.

    교육비는 30만원(국민은행 924501-01-317709, LifeHope, 6월 9일 선착순 마감. 문의 라이프호프 기독교자살예방센터 전화:070-8749-2114)이며, 네이버폼(http://naver.me/5OhCUMvM)을 통해 등록하면 된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