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여행/레저

    푸껫 허니문 베스트 호텔은 어디?

    계단식 구조의 객실 설계로 전 객실에서 탁 트인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 반다라 빌라스 리조트.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푸껫(푸켓)이 오랜기간 가성비 좋은 신혼여행지로 사랑받아 온 데에는 합리적인 가격의 럭셔리 리조트의 비중이 가장 크다고 할 수 있다. 몰디브에 버금가는 초호화 시설과 규모를 자랑하는 리조트부터 합리적인 소비가 가능한 중저가형 리조트까지 선택의 폭이 넓기 때문. 그 중에서도 잘 팔리는 리조트는 따로 있기 마련이다. 신혼여행 전문 여행사 허니문리조트에서 2017년 상반기 푸껫으로 허니문을 떠난 자사 고객 사이에서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리조트를 소개한다.

    공중에 떠 있는 듯한 착각을 일으키는 칸틸레버 공법으로 설계된 더 나카 리조트의 풀빌라 객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더 나카

    공중에 떠 있는 듯한 독특한 구조의 칸틸레버 공법으로 설계된 리조트다. 객실 내부에서 삼면의 통유리창 커튼을 모두 젖히면 파노라마로 펼쳐지는 뷰를 감상할 수 있어 특별한 감동을 선사한다. 풀빌라 내부의 시설도 만족스럽지만 부대시설과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도 높다. 깔끔하게 관리된 프라이빗 비치와 인피니티 형식의 메인 풀장,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이는 레스토랑 등 리조트 곳곳에 즐길거리가 가득하다.

    허니문리조트 박서영 실장은 "매일 매일 가득 채워주는 미니바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는 점과 밤이면 불빛을 반짝이는 리조트의 화려한 야경을 더 나카 리조트의 장점으로 꼽는 고객들이 많았다"고 전했다.

    깔끔하면서도 여유로운 분위기가 넘치는 반다라 빌라스 풀빌라 인테리어.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반다라 빌라스

    2015년에 새롭게 오픈한 리조트다. 아름다운 비치로 럭셔리 리조트가 밀집돼 있는 판와 베이에 자리한 곳으로 풀빌라들이 계단식 구조로 설계돼 있어 어느 곳에 머물든 시원한 판와 비치를 눈에 담을 수 있다. 객실은 밝고 깨끗한 분위기로 인테리어 됐으며 통유리창 너머로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 프라이빗 풀이 자리해 있다.

    허니문리조트 송영민 부장은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 깔끔한 시설을 자랑하며, 일부러 야경을 감상하기 위해 방문할 정도로 유명한 판와 비치에 자리해 있다는 점이 반다라 빌라스의 매력”이라고 소개했다.

    밤이면 화려한 야경을 자랑하는 웨스틴 리조트.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웨스틴

    푸껫 동쪽에 자리한 시레 베이의 5성급 럭셔리 리조트다. 경사면에 객실이 위치해 탁 트인 오션뷰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태국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빌라들은 총 257개에 달하는데, 인피니티 프라이빗 풀을 갖춘 사라 풀빌라가 신혼부부에게 추천되는 객실이다. 부대시설로는 3개의 메인풀, 5개의 레스토랑과 바, 피트니스, 스파숍 등이 있어 리조트 밖으로 나가지 않고도 다채로운 휴양이 가능하다.

    허니문리조트 진귀한 차장은 "테라스에서 감상하는 시레이 베이의 일몰과 리조트 단지의 야경이 오션뷰 못지 않게 아름다운 곳"이라고 웨스틴 리조트의 장점을 소개했다.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www.honeymoonresort.co.kr)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