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여행/레저

    다낭에서 제대로 한번 힐링해보자

    • 2017-06-12 16:55
    동남아시아 나라들 중에 관광과 휴양이 동시에 가능한 곳, 그 어떤 것도 모자라지 않는 여행지 다낭이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여행을 통해 진정한 힐링을 누린다고 하지만 막상 다녀오면 더 고되고 지칠 때가 있다. 아마 온전히 휴식을 누리며 그곳에 잔잔히 젖어들기보다는 여행지에서도 일상과 같이 하나부터 열까지 신경 쓰느라 제대로 쉴 시간이 없기 때문이 아닐까. 무작정 럭셔리호텔이라고 해서 편안함을 줄 수 있는 것은 아니며 오히려 호텔의 분위기와 서비스, 음식 작지만 소소한 것들이 여행객들에게 온전한 여유를 가져다준다.

    다낭에는 럭셔리한 호텔이 즐비한 가운데, 그 안에서 완전한 충전을 누릴 수 있는 곳, 바로 퓨전 마이아 호텔을 소개한다. 이곳을 찾는 여행객들은 퓨전 마이아가 만들어내는 편안함을 온전히 느끼고 돌아가게 될 것이다.

    퓨전 마이아 리조트는 투숙객들에게 최상의 웰빙서비스를 선사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다낭 국제 공항 및 호이안까지 차로 15분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나다. 지친 몸과 마음에 충분한 휴식을 선사하는 퓨전 마이아 호텔은 '조식은 언제나 어디서나'라는 콘셉트일 정도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분주하게 조식을 위해 일찍 일어날 필요도 없고 아름다운 해변을 바라보며 식사를 즐기는 것도 가능하다.

    매일 무료로 스파를 받을 수 있어 건강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사진= 스테이앤모어 제공)

     

    퓨전 마이아 리조트는 투숙객들에게 최상의 웰빙서비스를 선사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전문 테라피스트가 상주하는 퓨전 마이아의 스파에서는 직접 개발한 제품으로 트리트먼트, 아로마 테라피, 홈메이드 스크럽 등이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으며 매일 무료로 스파를 받을 수 있어 건강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세계 6대 해변으로 꼽히는 미케 미치와 근접하고 다낭의 명소 마블 마운틴과 4㎞ 이내 거리에 있어 관광을 즐기기에도 좋다. 또 전 객실은 모두 전용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는 풀빌라로 최적의 조건을 갖춘 리조트다.

    퓨전 마이아 리조트 원 베드룸 풀빌라.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넓고 프라이빗한 수영장을 갖춘 원베드룸 풀빌라 객실은 아늑하고 모던한 인테리어로 꾸며졌다. 보기만 해도 힐링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객실에는 다낭의 푸른 정원과 햇살을 조망하는 넓은 창이 있어 훌륭한 채광을 자랑한다.

    각 객실의 프라이빗풀과 별도로 메인 풀장이 있으며 호텔 앞에 미케비치가 펼쳐져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리조트 내 레스토랑 역시 맛집으로 유명하다. 파이브 다이닝룸 레스토랑은 오감으로 하는 식사를 표방하며 신선하고 풍부한 맛의 아시안 요리들을 선보이고 있다. 프레시 풀사이드 레스토랑은 샐러드와 해산물, 그릴, 파스타, 샌드위치 등 다양한 메뉴들을 선보이며 여행객들의 입맛을 공략하고 있다.

    한편 스테이앤모어에서는 오는 9월 30일까지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60일 전 예약 시 5% 할인되며 90일 전 예약 시 10% 할인된다. 또한 투숙일 기준 오는 30일까지 1 베드룸 풀빌라 3박 예약 시 특가가 적용된다. 예약 시 '1 베드룸 풀 빌라(3박특가/4,5박불가)' 상품을 선택하면 자동적으로 적용된다. 3, 6, 9 단위의 투숙에만 적용 가능하며 다른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 불가하다.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http://staynmore.co.kr)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