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컨티넨탈 파타야는 방콕에서 2시간이 채 걸리지 않는 거리의 위치해있으며 태국이 내려다보이는 벼랑에 위치하고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휴대폰을 바라보면서 가족과 식사하는 장면은 이미 익숙해져버렸다. 서로의 얼굴을 보며 대화를 나누는 것이 아니라 휴대폰 화면만 바라본 채 각자가 입만 움직이는 모습은 이곳이 집인지 편의점인지 헷갈리게 한다.
이번 여름휴가 휴대폰 세상에서 나와 가족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보는건 어떨까. 도시 자체가 활기로 가득 찬 곳 바로 ‘파타야’는 하얗게 부서지는 모래, 시원한 에메랄드 빛 바다, 눈부시게 내리쬐는 햇살이 가득한 곳이며 특유의 이국적인 분위기와 아름다운 대자연이 만나 각종 해양 스포츠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여행지다. 신나게 파타야를 즐기다보면 어느새 휴대폰 세상은 잊고 가족들과 신나게 떠들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가족 여행지로 적합한 인터컨티넨탈 파타야로 떠나보자.
리조트에 위치한 큰 수영장에 직접 연결가능한 풀 테라스 룸으로 넓은 선데크와 선라운지를 갖추고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인터컨티넨탈 파타야는 방콕에서 2시간이 채 걸리지 않는 거리의 위치해있으며 태국이 내려다보이는 벼랑에 위치하고 있다. 리조트에서는 KOH LARN과 그 너머의 멋진 뷰를 즐길 수 있다. 편안하고 넓은 156개의 객실은 프리미엄 룸과 빌라를 포함하고 있으며 모던하고 전통적인 태국식으로 인테리어 되어 있다.
클래식 가든 뷰는 밝고 넓은 사이즈의 룸으로 리조트 정원 경관의 프라이빗한 발코니를 갖추고 있다. 고급스러운 린넨의 킹사이즈 침대1개 또는 퀸 사이즈 침대 2개 그리고 좌석, 테이블, 와이파이, dvd 플레이어가 준비되어 있다. 특히, 열대 라운지 발코니가 준비되어 있어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기 좋다.
클럽 룸을 이용하는 투숙객은 특별히 마련된 클럽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클럽 인터컨티넨탈 오션 뷰 파빌리온에는 해변과 선셋뷰를 즐길 수 있는 야외 파빌리온이 갖춰져 있다. 고급스러운 시그니처 클럽 인터컨티넨탈 분위기로 아시아 느낌의 데코와 고급스러운 가구들로 꾸며져 있으며 분리된 샤워시설과 욕조 그리고 두개의 세면대가 있는 큰 사이즈의 욕실이 준비되어 있다. 클럽 룸을 이용하는 투숙객은 특별히 마련된 클럽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다.
인터컨티넨탈 파타야 수영장.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리조트에 위치한 큰 수영장에 직접 연결가능한 풀 테라스 룸은 넓은 선데크와 선라운지를 갖추고 있다. 고급스러운 린넨 침구를 갖춘 1개의 킹사이즈 침대 또는 2개의 퀸 사이즈 침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와이파이와 dvd 플레이어가 설치되어 있다.
여유를 즐기기에 최적화된 객실은 물론 레스토랑에서도 나만의 여유를 찾으며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엘레먼츠(ELEMENTS) 레스토랑에서는 하루종일 태국의 해안과 가든 뷰를 보며 야외 테라스에서의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현대적인 태국 스타일과 자연친화적인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레스토랑 인피니티(INFINITI)에서는 야외에서는 즐기는 식사와 낮과 밤의 숨 막히는 오션뷰의 조화를 경험해보자.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또 하나의 레스토랑 인피니티(INFINITI)에서는 야외에서는 즐기는 식사와 낮과 밤의 숨 막히는 오션뷰의 조화를 경험해보자. 태국에서 영감을 받은 매혹적인 칵테일과 숯을 이용한 시그니처 요리는 꼭 먹어보길 권한다.
한편 스테이앤모어에서는 투숙일 기준 10월 31일까지 풀 테라스, 클럽 인터컨티넨탈 오션뷰 파빌리온, 클럽 인터컨티넨탈 오션프런트 파빌리온 객실 3박 이상 예약 시 픽업 서비스 제공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극성수기를 포함해 제외되는 기간이 있으니 홈페이지를 참고하자.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
http://staynmor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