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게임] 게임빌, '아키에이지 비긴즈' 글로벌 2차 테스터 모집



IT/과학

    [게임] 게임빌, '아키에이지 비긴즈' 글로벌 2차 테스터 모집

     

    ▲FPS게임 ‘블랙스쿼드’ 세계 헌혈자의 날 이벤트 진행

    ㈜네오위즈(대표 이기원)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엔에스스튜디오(대표 윤상규)가 개발한 FPS(1인칭 슈팅) 게임 ‘블랙스쿼드’에서 ‘세계 헌혈자의 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6월 14일 ‘세계 헌혈자의 날’을 맞아 ‘블랙스쿼드’ 이용자와 함께 헌혈의 의미를 되새기는 기회를 가지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벤트 참여를 희망하는 이용자는 금일(14일)부터 오는 7월 14일 사이에 헌혈에 참여한 후 ‘블랙스쿼드’ 고객센터로 인증샷을 접수하면 된다.

    인증샷을 접수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SEAL-PUP SNAKE(영구) 근접무기를 보상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게임빌, 대작 ‘아키에이지 비긴즈’ 글로벌 2차 테스터 모집 중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대작 ‘아키에이지 비긴즈(ArcheAge Begins)’의 글로벌 2차 CBT(클로즈 베타 테스트) 참여자 모집에 돌입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3월 진행된 1차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글로벌 CBT로 북미, 유럽 등 웨스턴 시장까지 타깃으로 한 만큼 그에 맞춰 완성도를 최고 수준으로 올린다는 계획이다.

    게임빌은 국내∙외 안드로이드 이용자를 대상으로 2주일(6/21 ~ 7/4) 간 본격적인 글로벌 테스트에 들어간다.

    누구나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 받아 참여할 수 있으며, CBT에서도 한국어를 포함하여 영어, 일본어, 중국어(간체, 번체) 등 5개 언어까지 지원한다.

    특히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미스 아키에이지 선발대회’, ‘초보GM 닉네임 추첨’, ‘레벨 30 달성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 ‘영웅 조각’, ‘보석’, ‘골드’ 등 풍성한 선물을 제공한다.

    앞서 1차 CBT에서는 북미, 유럽 등지에서 상당한 호응을 얻었으며, 실제로 원작이 크게 히트했던 러시아를 필두로 프랑스, 독일 등지에서 인기를 실감했던 터라 정교해진 2차 CBT에 관심이 더 쏠리고 있다.

    오는 3분기 출시 예정인 ‘아키에이지 비긴즈’는 게임빌과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 )가 손잡고 선보이는 영웅 수집형 3D MORPG 대작으로 공개 초기부터 글로벌 블록버스터를 예고한 바 있다.

    전민희 작가가 참여한 아키에이지 연대기를 원작으로 한 스토리와 세계관이 돋보이며, 경제 활동, 낚시, 축산, 무역 등 기존 모바일게임에서 쉽게 만날 수 없었던 ‘생활형 콘텐츠’와 모바일 기기 특성에 맞춰 담아낸 ‘영지전’도 인기 요소로 꼽힌다.

    언리얼 4 엔진을 사용해 한 차원 높은 그래픽과 개성있는 캐릭터 표현, 연출, 액션을 즐길 수 있으며, 모바일게임 최초로 적용하는 ‘플립형 전투 방식’을 통해 전투의 몰입감을 높였다. 전 세계 유저들과 함께 협동하며 즐길 수 있는 ‘실시간 레이드’도 강점으로 꼽힌다.

     

    ▲ 넥슨, ‘로브레이커즈’ ‘플레이스테이션4™’ 및 PC온라인 버전 8월 8일 출시

    ㈜넥슨이 보스키 프로덕션(대표 클리프 블레진스키)이 개발한 FPS 게임 ‘로브레이커즈(LawBreakers)’의 ‘플레이스테이션4™’ 버전과 PC온라인 버전을 선보인다.

    ‘로브레이커즈’는 오는 8월 8일, 아시아권 및 러시아를 제외한 글로벌 전역에 출시되며, PC온라인 버전은 ‘스팀(Steam)’을 통해 서비스되고 콘솔 버전은 ‘PS4™’와 ‘PS4 Pro™’를 지원한다. 두 플랫폼 모두 ‘29.99달러 코어 에디션(Core Edition)’과 ‘39.99달러 데드조 디럭스 에디션(Deadzo Deluxe Edition)’ 두 가지 유료 패키지 방식으로 발매된다.

    출시일정과 함께 아홉 번째 신규 클래스 ‘해리어(Harrier)’, 여섯 번째 신규 맵 ‘버티고(Vertigo)’, ‘데드조 디럭스 에디션’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은 ‘로브레이커즈’ 공식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channel/UCGtFBUjEBRhYMLMx7WMqPCA/featured)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시에 앞서 넥슨 아메리카는 13일부터 15일까지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리는 게임쇼 ‘E3 2017’에서 ‘로브레이커즈’의 ‘플레이스테이션4™’ 버전을 최초로 공개한다.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