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쉐라톤 리조트 "한국인 여행객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 마련할 것"



여행/레저

    쉐라톤 리조트 "한국인 여행객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 마련할 것"

    빈센트 벤 크루즈 쉐라톤 라구나 괌 리조트 총지배인이 한국을 찾아 쉐라톤 괌의 매력을 알렸다. (사진=김수정 기자)

     

    괌은 한국인들에게 가장 사랑 받는 휴양지 중 하나다. 인천에서 4시간이면 닿을 수 있는 괌 국제공항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위치한 쉐라톤 라구나 괌 리조트는 프라이빗하면서도 안락한 휴양을 원하는 여행객들이 머무는 인기 리조트다.

    쉐라톤 라구나 괌 리조트를 홍보하기 위해 한국을 찾은 빈센트 벤 크루즈 총지배인을 만나 쉐라톤 괌의 매력과 앞으로의 계획을 들어봤다.

    벤 크루즈 총지배인은 "쉐라톤 라구나 괌은 318개의 아담한 객실에 7가지의 다양한 룸 카테고리를 갖춘 아가냐만에 위치한 특급 호텔이다. 다양한 여행객들의 취향에 맞게 휴양과 쇼핑, 음식, 평온한 앙사나 스파까지 곁들여진 휴양을 위한 최적의 호텔"이라고 말했다.

    벤 총지배인은 "'하나투어 박람회'를 통해 여행사뿐만 아니라 직접 고객들과 접촉하며 홍보할 수 있게 돼 참석하게 됐다"며 "한국 고객들의 니즈와 트렌드를 체크하고 가치 있는 서비스 제공을 하기 위해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쉐라톤 라구나 괌 리조트 전경. 전 객실의 30%가 스위트룸으로 구성된 럭셔리 호텔이다. (사진=PHR KOREA 제공)

     

    쉐라톤 라구나 괌 리조트는 전 객실의 30%인 85실이 스위트룸인 럭셔리 호텔로 모든 객실에서 괌의 가장 아름다운 선셋을 조망할 수 있다. 자연 그대로의 느낌을 만든 대부지의 라군과 바다와 수평을 이루는 인피니티 풀, 채플 등은 쉐라톤 라구나 괌 리조트만의 강점이다.

    차별화된 액티비티와 어드벤처 등 다양한 부대시설과 프로그램도 갖춰져 있어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한다. 어드벤처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요가, 낚시, 서핑, 티셔츠 페인팅, 테니스 강습 등을 받을 수 있으며 하루에 한 시간 카약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여름 시즌인 8월에는 4차례 불꽃놀이가 펼쳐져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다. (사진=PHR KOREA 제공)

     

    특히 올 여름 시즌에 쉐라톤 괌을 방문하면 더욱 풍성한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7월과 8월에는 낚시 이벤트를 열어 투숙객들에 무료 숙박권을 증정하며 4일 한정으로 불꽃놀이와 함께 BBQ를 즐길 수도 있다. 아이를 동반한 가족여행객을 위한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벤 크루즈 총지배인은 "기존의 성인 두 명, 어린이 두 명이었던 최대 투숙 인원을 패밀리 스위트의 경우 성인 네 명 어린이 두 명까지 한방에 묵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며 "합리적인 가격에 스위트 객실에 머물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과 가격 카테고리 별 판매에도 집중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쉐라톤 괌에 머무는 투숙객 중 한국인의 비율은 40%정도나 된다. 첫 오픈 당시만 해도 한 자릿수에 불과했던 한국인의 비율이 놀랄 만큼 성장다"며 "계속해서 늘어나는 한국인 투숙객을 위한 편의 제공 및 서비스 개선에 아낌없는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취재협조=PHR KOREA(www.phrkorea.com)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