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제휴 통해 최고의 라이프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하겠다"



보도자료

    "제휴 통해 최고의 라이프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하겠다"

    자유투어, 대명스테이션과 MOU 체결

    자유투어와 대명스테이션 MOU 체결식. (사진=자유투어 제공)

     

    자유투어가 대명스테이션과 지난 2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서울 송파구 대명타워에서 개최 된 MOU 체결식에 자유투어 김희철 대표와 대명스테이션 권광수 대표 등이 참석했다.

    김희철 대표는 협약 체결에 앞서 "최고의 라이프서비스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하고 있는 대명스테이션과 업무제휴를 맺게 돼 기쁘다"며 "소통을 통한 협조체계를 구축하여 시너지 효과를 일으킬 뿐만 아니라 고객들에게 만족과 감동을 줄 수 있는 여행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대명스테이션이 추구하는 가치, 고객과의 동행에 자유투어도 함께 하겠다"고 덧붙였다.

    현재 홈플러스 온라인 채널에 입점하여 다양한 상품과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만들고 있는 자유투어는 대명스테이션과의 MOU를 통해 새로운 제휴 상품을 확보하고 고객의 니즈(Needs)와 선택의 폭을 넓혀주는 기회로 작용할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자유투어 우준상 이사(판매기획본부)는 인터뷰에서 "판매채널을 확대하는 것은 고객과의 거리를 좁히는데 있어서 중요한 역할을 하며, 판매채널의 특성에 맞는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하는 것이 우리의 과제다. 고객에게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여러 방면으로 기획 중에 있는데, 그 중 대명스테이션과의 제휴 상품은 고객에게 흥미를 줄 수 있는 상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제휴 상품은 홈플러스 온라인·모바일·어플리케이션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제휴 상품을 구매 시 자유투어 여행상품을 이용할 수 있는 70만 원 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오늘 7월 까지 제휴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대명 오션월드 이용권이 제공된다.

    취재협조=자유투어(www.jautour.com)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