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상적인 뷰를 자랑하는 야외 수영장.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휴가철 가족 여행이라고 하면 시끌벅적하고 바글바글한 가족 여행이 먼저 떠오른다. 아이들을 챙기느라 바쁜 엄마와 운전하는 아빠, 떠드는 아이들. 수많은 사람으로 붐비는 휴가철 가족 여행은 누구를 위한 여행일까. 여행의 트렌드가 변화하면서 이젠 인기 관광지보다 말 그대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한적한 여행지를 찾는 사람들이 늘었다.
보는 것 만으로도 힐링되는 JW 메리어트 리조트 전경.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그 중 뜨겁게 떠오르고 있는 카오락. 푸껫(푸켓) 중심지에는 도시의 화려함이 있다면 푸껫 국제공항에서 1시간을 달려간 곳에는 때 묻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청정함을 만끽할 수 있는 카오락이 있다. 이곳 푸켓 카오락 쿡칵 비치에서는 천상의 낙원이라 불리는 여유로움이 가득한 'JW 메리어트 리조트'가 자리 잡고 있다. 리조트 자체에서 느껴지는 평온함과 미적인 요소들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JW 메리어트 리조트가 아름다운 열대 초목으로 둘러싸인 채 완벽한 휴양지를 꿈꾸는 여행자들을 반긴다.
객실에서 수영장으로 바로 들어갈 수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가성비가 좋아 리조트 휴양지로 제격인 JW 메리어트 리조트는 전통 태국의 건축양식과 현대적인 모던함이 조화를 이루는 럭셔리 리조트다. 동양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수영장은 왕복 길이가 무려 3.5㎞에 달할 정도로 어마어마하다. 특히 상당수의 객실에서 수영장으로 바로 진입할 수 있다는 점이 여행객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어린이들을 위한 키즈클럽.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특히 JW 메리어트 리조트가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더 인기 있는 이유는 바로 아이들을 위한 시설이다. 4세부터 12세까지 이용 가능한 키즈클럽과 12세부터 16세까지 이용 가능한 주니어클럽이 준비돼 있으며 어린 자녀는 베이비시터 유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리조트 안에서 휴가를 보내는 가족 여행객을 위해 키즈클럽 외에 청소년이 즐길 수 있는 곳을 마련한 점은 JW 메리어트 리조트의 세심한 배려를 돋보이게 한다. 아이들 걱정 없이 부부만의 오붓한 휴식도 즐길 수 있고 다양한 시설과 어느 곳에서도 와이파이를 사용할 수 있어 아이들도 지루할 틈이 없다.
로맨틱한 분위기의 리조트 내 레스토랑.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호텔 내 레스토랑에서는 뷔페식은 물론 이탈리아, 태국, 일식 요리 등 다양한 요리가 제공돼 여행객들의 입맛까지 사로잡았다. 게다가 한국인 직원과 한국어가 능숙한 현지인이 상주하고 있다는 점도 JW 메리어트 카오락만의 가장 큰 장점이다. 영어를 전혀 하지 못하더라도 의사소통 걱정 할 필요 없이 필요한 서비스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한편 스테이앤모어는 7, 8월 체크인하는 여행객을 위한 픽업 차량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7월1일부터 8월29일까지 체크인을 기준으로 3박 이상 투숙 시 왕복 픽업차량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다른 프로모션과 중복 가능하다.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
http://staynmor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