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허니문 "난 푸껫으로 간다"



여행/레저

    독특하고 세련된 인테리어와 밀착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스리판와 리조트 레스토랑.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푸껫(푸켓)은 오랜 기간동안 최고의 가격 경쟁력을 갖춘 신혼여행지 중 한 곳이다. 다른 지역에 비교하면 훨씬 더 합리적인 비용으로 태국에서 손꼽히는 럭셔리 리조트로 신혼여행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세계적 수준과 명성을 자랑하는 럭셔리 리조트에서 휴양을 즐기고 싶은 신혼부부에게 푸껫이 제안하는 리조트 세 곳을 소개한다.

    열대 정원과 오션뷰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트리사라 리조트의 풀빌라 객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트리사라

    푸켓 북서부 나이얀 비치에 자리한 숨겨진 보석과도 같은 리조트로 때묻지 않은 자연 환경을 자랑하는 프라이빗 비치, 태국 특유의 건축 스타일을 엿볼 수 있다. 이국적인 리조트 건물, 럭셔리 리조트의 품격을 더해주는 수준 높은 부대시설을 갖춘 푸켓 럭셔리 풀빌라 리조트 수준은 한 단계 끌어 올린 곳으로 평가받고 있다. 객실은 해변과 가까운 순서로 오션 프론트 풀빌라, 오션뷰 풀빌라, 파샬오션뷰 풀빌라로 나뉜다. 각 빌라에는 최대 10m에 달하는 널찍한 사이즈의 개인풀이 있으며, 여유로운 휴식이 가능한 풀 데크가 자리해 있다. 킹사이즈 베드와 리빙공간, 대리석으로 마감된 욕실 등 객실 곳곳이 최고급 자재와 소품으로 꾸며졌다. 씨푸드를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과 바, 비치와 붙어 있는 대형 메인풀장과 스파숍도 있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통유리창을 통해 파노라마 오션뷰를 즐길 수 있는 스리판와 리조트 풀빌라 객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스리판와

    규모보다는 럭셔리한 시설과 서비스에 집중도를 높인 스몰 럭셔리 리조트다. 바다쪽에 자리한 언덕 위에 위치해 전 객실에서 오션뷰를 즐길 수 있는 것 또한 특징이다. 풀빌라 객실은 베드가 자리한 곳의 세 면이 통유리창으로 설계돼 파노라마로 오션뷰를 즐길 수 있으며 널찍한 프라이빗 풀과 선 라운저를 갖추고 있다. 최신 설비의 사운드 시스템과 아이팟 도킹 스테이션은 객실에서의 휴식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 주는 요소다. 그 밖에 최고급 린넨으로 꾸며진 베딩 시스템, 넉넉한 사이즈의 욕실, 최고 수준을 자랑하는 어메니티 등 객실 만족도를 높여주는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풀빌라 객실에 마련된 프라이빗 풀 안에 선큰 라운지가 있어 보다 여유로운 분위기에서 휴식이 가능한 더 쇼어 리조트.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더 쇼어

    푸켓에서 가장 유명한 비치 중 한 곳인 카타 비치에 자리한 럭셔리 리조트다. 32개의 풀빌라만을 운영하고 있어 밀착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더 쇼어 리조트가 신혼부부에게 사랑받는 조건 중 하나는 프라이빗 풀 안에 자리한 라운지를 들 수 있다.

    널찍한 사이즈의 프라이빗 풀 안에 휴식이 가능한 라운지가 자리해 있는 독특한 구조로 더 쇼에서만 누릴 수 있는 유니크한 매력이다. 그 밖에 9m에 달하는 개인 풀, 파노라마 오션뷰, 오션뷰를 즐길 수 있는 바쓰텁, 널찍한 객실 사이즈 등 여유로운 휴식을 위한 모든 조건을 갖췄다. 대형 야외 풀장과 로맨틱한 캐노피가 인상적인 가제보, 깔끔하게 관리된 프라이빗 비치도 준비 돼 있다.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www.honeymoonresort.co.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