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페이스북 친구 맺고 뉴칼레도니아 항공권 잡자

뉴스듣기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밴드공유하기



보도자료

    페이스북 친구 맺고 뉴칼레도니아 항공권 잡자

    • 2017-06-22 14:03
    뉴스듣기

    에어칼린, 한국어 페이스북 페이지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뉴칼레도니아 오로베이 전경. (사진=에어칼린 제공)
    뉴칼레도니아 국적항공기 에어칼린이 한국어 페이스북 오픈을 기념해 오는 7월 7일까지 총 18일간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에어칼린 페이지 좋아요 및 팔로우를 한 이용자들 대상으로 하며 간단한 퀴즈의 정답을 댓글로 작성해 응모가 가능하다.

    당첨자들에게는 일본~누메아 구간 왕복무료항공권 2매(1명), 에어칼린 에코컵(5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10명)의 푸짐한 경품이 증정된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에어칼린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뉴칼레도니아는 '영원한 봄의 나라', '천국과 가장 가까운 섬'이라는 이름으로 불려오며 많은 허니무너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남태평양 중심부의 프랑스령 섬나라다.

    지난 2015년 EBS '세계테마기행', 2016년 SBS '정글의 법칙', 2017년 부산 MBC '좌충우돌 만국유람기' 등에 뉴칼레도니아가 소개된 바 있다. 또 인기 프로야구 구단 두산베어스와 올해로 9년 연속 스폰서십을 맺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상은 에어칼린 이사는 "한국어 웹사이트와 블로그 운영에 이어 올 초부터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추가 운영해 SNS소통을 통해 실시간으로 에어칼린과 뉴칼레도니아 관련 정보 및 최신 소식을 접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뉴칼레도니아의 국적항공사 에어칼린(Aircalin)이 지난 2월 14일 공식 한국어 페이스북 페이지를 오픈했다.

    취재협조=에어칼린(www.aircalin.co.kr)

    추천기사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많이본 뉴스

    투데이 핫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