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아이들에 인기 만점인 제주 호텔 어디?



여행/레저

    아이들에 인기 만점인 제주 호텔 어디?

    제주롯데호텔 키즈월드에는 다양한 놀이기구와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사진=웹투어 제공)

     

    아이들의 여름방학이 얼마 남지 않았다.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시간이 많아지는 만큼 어린 자녀를 두고 있는 부모라면 고민이 많을 터. 아이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물해주고 싶다면 함께 제주도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국내 여행지 중에서 가장 이국적이면서도 독특한 자연 경관을 지닌 제주도는 완벽한 가족여행을 선사하는 곳이다. 아이들을 위한 시설과 프로그램을 갖춘 호텔, 리조트들도 다양해 리조트 안에만 있어도 즐거움을 선사한다. 아이들과 함께 머물기 좋은 제주도의 인기 호텔들을 알아보자.

    ◇ 제주롯데호텔

    어린이들을 위한 천국과도 같은 호텔이다. 80여 평의 넓은 공간에 마련된 키즈월드에는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이 있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다. 상상력을 자극하는 각종 조형물과 보드게임, 대형블록, 소꿉놀이, 인형은 물론 닌텐도 Wii와 플레이스테이션 등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이 구비된 게임존, 유아 놀이터 등이 마련돼 있다.

    아이들에게 인기 만점인 헬로키티룸과 함께 4층 키즈 플로어에 위치한 또 하나의 어린이 공간 ‘키즈랩’은 어린이용 주방시설과 아이들 눈높이에 맞춘 키즈 퍼니처로 구성돼 있다. 쿠킹 클래스, 키즈 캠프 등 다양한 ACE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소중한 아이들의 EQ와 IQ를 향상시켜 주자.

    제주롯데호텔은 물놀이를 즐기기도 제격이다 호텔 내 헤온스파, 자쿠지, 키즈풀, 카바나 등이 마련돼 있으며 365일 신나는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연중 따뜻한 수온을 유지해 언제가도 즐거움이 가득하다.

    밤이 되면 따뜻한 온수풀에서 낭만적인 문라이트 스위밍을 즐길 수 있는 제주신라호텔. (사진=웹투어 제공)

     

    ◇ 제주 신라호텔

    실내외 수영장이 연결돼 있어 편리하고 여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호텔이다. 밤이 되면 따뜻한 온수풀에서 낭만적인 문라이트 스위밍을 즐길 수 있다. 어린이는 안전조끼 착용 후 사용 가능하다. 실내수영장은 자연 채광과 수목림이 어우러져 있어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다. 패밀리카바나 등 수영장 주변 휴식공간에서 프라이빗한 휴식을 즐길 수도 있어 추천한다.

    어린이 고객을 위한 키즈 시설도 잘 구비돼 있다. 톰 소여의 모험 콘셉트의 동화 속 오두막 시설, 어린이 클라이밍, 도서관, 세계적인 놀이 음악 교육프로그램 짐보리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는 짐보리 키즈 클럽, 어린이들의 신체 소근육과 대근육을 활용한 다양한 스포츠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체육시설이 준비돼 있다.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랑하는 켄싱턴제주호텔 야외수영장은 사계절 온수풀을 운영한다. (사진=웹투어 제공)

     

    ◇ 켄싱턴제주호텔

    이국적인 분위기의 사계절 온수풀에서 여유로운 물놀이를 즐기고 팜트리 200 그루로 둘러싸인 럭셔리 가제보존 등 다양한 가든 체험을 즐기며 제주의 자연을 느껴 보자. 넓은 가족풀이 있어 가족여행 숙소로도 좋다. 특히 레스토랑으로 유명한 켄싱턴이니 만큼 제주의 식재료를 활용한 한식. 이태리식, 뷔페 레스토랑에서 특급 셰프들이 선사하는 제주의 맛도 놓치지 말자.

    TV 애니메이션 동화나라 포인포의 캐릭터로 꾸며진 어린이 테마룸도 있어 아이를 동반한 가족에게 추천합니다. 여아들이 좋아하는 핑크, 남아들이 좋아하는 네이비, 어른들도 반기는 브라운 세 가지 컬러 컨셉으로 꾸며져 있어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다.

    제주도의 산과 바다가 마주 보이는 풀발코니에는 테이블과 선베드 뿐만 아니라 인조 잔디밭과 텐트가 설치되어 있어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한다. 올레길 8코스, 중문색달해변, 돌고래 쇼를 볼 수 있는 퍼시픽 랜드도 가깝다.

    제주신화월드 리빙룸 전경. 인원이 많은 가족여행객에게 제격이다. (사진=웹투어 제공)

     

    ◇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제주시와 서귀포시에서 자동차로 대략 30분 걸리는 거리에 있다. 인원이 많은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추천하는 호텔이다. 성인 기준 인원 5인 이상의 프리미엄 복합리조트로 영유아 최대 4인까지 추가 투숙 가능하다.

    서머셋 제주 신화월드에는 세 가지 타입의 업계최고 수준의 패밀리 스위트를 만날 수 있다. 넓은 객실 안에 킹 사이즈, 퀸 사이즈, 싱글 침대가 마련된 세 개의 방과 홈오토메이션 시스템이 갖춰져 있어 고품격 휴양을 경험해볼 수 있다.

    아이들이 뛰어 놀 수 있는 정원과 취사 시설이 있어 편리하다. 주변에는 오설록, 제주항공우주박물관 등이 있어 관광을 즐기기도 제격이다.

    취재협조=웹투어(www.webtour.com)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