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경이 아름다운 방콕 메리어트 마르퀴스 퀸즈파크.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날이 갈수록 더워지면서 사람들이 북적이는 여름 휴가철인 7, 8월이 다가오고 있다. 매년 여름 어디를 가도 붐비는 인파로 인해 이게 휴가인지 전쟁인지 차라리 집에 있는 게 낫겠다 싶었던 적이 있을 것이다. 꼭 이번 여름만큼은 몸과 마음이 편안한 휴식을 취해보리라 다짐하고 있다면 독특한 밤 문화와 맛있는 음식이 있는 방콕으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 방콕의 다양한 매력에 흠뻑 빠지기 위해서는 적절한 숙소를 선택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할 터. 밖으로 벗어나지 않아도 충분히 만끽할 수 있으며 가성비도 좋아 여름 휴가지로 제격인 방콕 메리어트 마르퀴스 퀸즈파크 호텔을 추천한다.
모던하고 세련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객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방콕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어 관광 명소와 접근성이 좋은 '방콕 메리어트 마르퀴스 퀸즈파크‘는 총 7개타입의 1360개 객실과 스위트룸을 자랑한다. 깔끔하고 모던한 디자인의 넓은 객실들은 여행객의 눈길을 사로잡기 충분하다. 디럭스 파크뷰는 32m² 규모의 객실로 최대 인까지 투숙할 수 있다. 킹사이즈 침대 1개 또는 더블 침대 2개로 이뤄져 있으며 간이침대 이용도 가능해 가족이 함께 머물기에도 좋다.
72m²의 큰 규모를 자랑하는 엠 스위트룸은 클럽 라운지 이용이 가능한 객실이다. 24시간 룸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커피메이커, 차 서비스 등 다양한 편의시설과 고급스러운 어메니티도 갖춰져 있어 품격 있는 휴양을 누릴 수 있다. 클럽룸과 스위트룸 객실 투숙객이 이용할 수 있는 클럽 라운지 ‘엠 클럽’도 마련돼 있다. 칵테일을 비롯한 간단한 주류 및 음료와 스낵을 즐길 수 있으며 고급스럽고 섬세한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넓은 규모를 자랑하는 야외수영장.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호텔에서 빠질 수 없는 야외 수영장도 물론 있다. 따사로운 방콕의 햇살을 누리며 옆에 마련된 선베드에 누워 일광욕도 즐길 수 있다. 그 외에도 고급스러운 시설을 자랑하는 스파가 갖춰져 있으며 바디스크럽, 바디랩, 커플 마사지, 페이셜 트리트먼트 등 다양한 테라피를 제공한다.
호텔 내 레스토랑.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방콕 메리어트 마르퀸스 퀸즈파크의 또 다른 매력은 바로 레스토랑이다. 태국 현지 음식부터 중국, 일본 뿐만아니라 전 세계의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뷔페까지 총 5개의 레스토랑과 바가 갖춰져 있어 멀리 나가지 않고 만족스러운 식사를 할 수 있다. 메리어트만의 산뜻한 조식도 꼭 맛보자.
호텔 바로 앞에 있는 아름다운 공원이 내려다보이는 파크뷰 룸, 컨퍼런스 및 회의 시설 등의 편의시설과 부대시설이 준비돼 있으며 24시간 프런트 데스크가 있어 언제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스테이앤모어는 디럭스, 파크디럭스 객실 예약 시 조식 또는 런치, 디너를 제공하는 썸머 프로모션과 8월 30일까지 얼리버드 예약 시 최대 11만 원을 할인해 주는 얼리버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
http://staynmor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