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여행/레저

    허니문 여행지 급 부상하는곳 어디?

    코올리나 라군 비치에 자리해 천혜의 자연환경을 리조트 부대시설로 누릴 수 있는 포시즌스 오아후 앳 코올리나.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하와이 신혼여행은 와이키키라는 인식이 바뀌고 있다. 와이키키 중심가에서 조금만 벗어나면 보다 훌륭한 시설과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럭셔리 리조트를 누릴 수 있기 때문이다. 포시즌스 앳 코올리나 리조트는 오아후 신혼여행의 판도를 완전히 바꿔놓기 충분한 매력적인 객실과 부대시설을 보유하고 있는 곳으로 최근 국내에서 급부상하고 있는 신혼여행 리조트다.

    천연 수영장으로 일컬어지는 라군이 있어, 그림엽서 아쉽지 않은 포토존 역할을 하고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포시즌스 리조트 오아후 앳 코올리나는 호놀룰루 국제공항에서 차로 약 30분 거리에 위치한 웨스트 코스트 코 올리나 라군 비치 앞에 자리했다. 와이키키 비치와는 사뭇 다른 분위기의 프라이빗 비치와 물놀이에 최적화된 라군을 갖추고 있어, 여유로운 분위기의 하와이를 체험하기 위한 장소로 손색이 없다. 와이키키 비치와의 거리도 멀지 않아 와이키키에서의 유흥과 식도락 역시 어렵지 않게 즐길 수 있다.

    가장 기본형 객실도 18여 평에 달할 만큼 넉넉한 사이즈와 최신식 설비, 수준 높은 베딩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총 370개의 객실은 게스트룸, 스위트룸, 스페셜 스위트룸으로 나뉜다. 가장 기본등급인 게스트룸도 18평에 달하는 널찍한 사이즈를 자랑하며 대리석 욕조와 테라스, 화려한 오션뷰를 누릴 수 있다. 특히 고객 개개인의 취향을 고려한 시그니처 침구 시스템은 포시즌스가 얼마나 고객 배려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지 보여주는 명확한 예시가 되고 있다. 베개나 이불의 소재를 선택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매트리스 토퍼까지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어 한 번 누우면 좀처럼 일어나기 힘든 완벽한 침구를 체험할 수 있다.

    기본형 객실에 마련된 대리석 마감의 욕실. 럭셔리 리조트의 품격을 체험할 수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부대시설로는 다섯 개의 레스토랑과 바, 다양한 테마의 풀장, 수준 높은 트리트먼트를 선보이는 스파숍, 바다를 배경으로 즐기는 골프 코스와 테니스 코트, 다양한 활동이 가능한 레포츠 센터 등이 있다. 매년 4월과 5월 사이에는 코올리나 어린이·영화페스티벌, 9월과 10월 사이에는 하와이 음식·와인 페스티벌이 진행되며 하와이 전통 축제의 현장 속으로 신혼여행을 떠날 수도 있다.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www.honeymoonresort.co.kr)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