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영상] 서포터즈하고 '올인클루시브' 체험해보자



여행/레저

    [영상] 서포터즈하고 '올인클루시브' 체험해보자

    • 2017-06-23 18:43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는 빈탄 아일랜드. (사진=클럽메드 제공)

     

    세계 80여 곳에 아름다운 지역에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 클럽메드가 한층 더 생생하고 다양한 정보의 전달을 위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는 블로그(http://blog.clubmed.co.kr/)를 오픈했다. 클럽메드 블로그의 가장 큰 장점은 리조트, 스포츠, 휴가, 이벤트 등 다양한 여행 카테고리 필터를 통해 원하는 정보를 골라 얻을 수 있다는 점이다. 클럽메드만의 정보뿐만 아니라 휴가에 대한 다양한 정보도 얻을 수 있다.

    클럽메드 블로그 메인. (사진=클럽메드 제공)

     

    이에 따라 블로그 출시 기념 이벤트로 클럽메드 공식 블로그 서포터즈(I ♡ Club Med 클럽메드 블로거)를 모집하고 있다. 모집 기간은 오는 22일부터 7월 21일까지 한 달간 이며 서포터즈 수료 시 2인 3박 숙박권과 수료증을 제공한다. 수료 조건은 포스팅 업로드 3개 이상, 소셜 미디어 업로드 2건 이상과 깜짝 미션이 있다. 숙박권 제공에 해당하는 리조트로는 라벤더 향이 가득한 이색적인 청정 여행지 클럽메드 홋카이도, 중국 하이난 섬에 위치한 태양으로 물든 가장 가까운 열대 안식처 클럽메드 산야 등이 있다.

    중국 하이난 섬에 위치한 태양으로 물든 가장 가까운 열대 안식처 산야. (사진=클럽메드 제공)

     

    클럽메드 프리미엄 올인틀루시브에서는 공항과 리조트 간 교통편도 포함해 예약 가능해 모든 교통편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또한 건강한 휴가를 위해 스노클링, 수상스키, 아쿠아 피트니스 등 60여 개의 레포츠를 즐길 수 있는 스포츠 강습과 활동도 준비돼 있어 마음껏 즐길 수 있다. 가족 여행객들을 위해 만 4세부터 만 17세까지 이용할 수 있는 알찬 프로그램의 키즈클럽 또한 준비돼 있어 아이에겐 재미를 부모에겐 휴식을 선사한다.

    라벤더 향이 가득한 청정 여행지 클럽메드 홋카이도. (사진=클럽메드 제공)

     

    단 한 번의 예약으로 휴가에 필요한 이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어 편리하고, 휴가 기간 동안에는 일정에 대한 스트레스 없이 마음껏 휴양만을 즐길 수 있어 더욱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올인클루시브. 클럽메드는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를 통해 교통편, 객실, 액티비티 무료 강습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취재협조=클럽메드(www.clubmed.co.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