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갤S8 광고 '타조의 꿈' 칸 국제광고제서 상 받았다



IT/과학

    갤S8 광고 '타조의 꿈' 칸 국제광고제서 상 받았다

    갤럭시S8 광고. (사진=유튜브 영상 캡처)

     

    삼성전자 갤럭시 S8의 글로벌 브랜드 광고인 '타조의 꿈'이 '칸 라이언즈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 광고제에서 수상했다.

    삼성전자는 '타조의 꿈'이 올해 '칸 라이언즈'에서 금상 3개, 은상 2개, 동상2개 등 총 7개 부문에서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이 광고는 필름 크래프트 카테고리의 비주얼 이펙트와 애니메이션, 디렉션 부문에서 각각 금상을, 음악 부문과 내구소비재부문에서 은상을 각각 수상했다.

    또, 엔터테인먼트 카테고리 온라인 부문과 사이버 카테고리 브랜드 비디오 부문에서 동상을 각각 수상했다고 삼성은 전했다.

    "불가능을 가능케 하라 (Do What You Can’t)'라는 주제로 제작된 갤럭시 S8 브랜드 광고 '타조의 꿈'은 하늘을 날지 못하는 새인 타조가 VR을 통해 눈앞에 펼쳐진 하늘과 비행 시뮬레이션을 경험해 본 뒤 실제로 하늘을 날기 위해 고군분투 노력하는 모습을 감동적으로 담아내고 있다.

    불가능한 것을 가능하게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도전하는 전세계 모든 고객들을 응원하고 고객들과 소통하고 인간을 중시하는 브랜드가 되겠다는 삼성전자의 약속이 담겨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올해로 64회째를 맞는 '칸 라이언즈'는 현지시간 6월 17일부터 24일까지 프랑스 칸에서 열렸는데 해마다 유수의 기업들이 참가해 마케팅과 광고분야 등에서 창의적인 기량을 겨루는 행사이다.

    한편 삼성전자는 갤럭시 S8 글로벌 브랜드 광고 '타조의 꿈'은 지난 3월 29일 갤럭시 S8 언팩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후 2주만에 1700만뷰를 넘어서는 등 인기를 끌었다고 전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