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포스코건설, 송도 '랜드마크시티 센트럴 더샵' 분양

부동산

    포스코건설, 송도 '랜드마크시티 센트럴 더샵' 분양

     

    포스코건설은 오는 30일 인천시 송도국제도시 랜드마크 시티(6.8공구) M1블록에서 총3,472가구 대단지 '랜드마크시티 센트럴 더샵'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분양에 들어간다.

    랜드마크시티 센트럴 더샵은 지하 3층 ~ 지상 최고 49층, 12개동, 총 3,472가구로, 아파트⋅아파텔⋅투룸형오피스텔⋅상업시설로 이뤄진 매머드급 복합주거단지다.

    아파트는 전용 84~95㎡ 2,230가구, 아파텔⋅투룸형 오피스텔은 전용 29~84㎡ 1,242실 등으로 구성된다. 아파트와 아파텔⋅투룸형 오피스텔은 각각 별동으로 지어진다.

    단지를 둘러싸고 골든하버 프로젝트, 복합물류센터, 블루코어시티, KTX송도역 등 서해안쪽 개발 사업이 진행 중으로 향후 배후주거지로 높은 미래가치를 품고 있다는 평가다.

    포스코건설 성재호 분양소장은 "지금까지 송도에 2만가구 가까운 '더샵'을 공급했지만 '랜드마크시티 센트럴 더샵'은 총 3,472가구, 최고 49층의 송도 최대 규모의 복합주거단지인 만큼 다양하고 우수한 평면과 단지설계를 선 보일 예정"이라며 "각종 대형 개발호재가 마무리되면 송도 중심의 랜드 마크 아파트가 될 것으로 기대되면서 광역수요들의 문의도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모델하우스는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 10-8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며, 입주예정일은 2020년 8월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