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게임] 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초월 7태제 2종 추가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밴드공유하기



IT/과학 게임

    [게임] 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초월 7태제 2종 추가

    ▲실시간 턴제 전략 PVP ‘택티컬리더’, 28일 정식 서비스

    저스티스소프트(대표 권대윤)에서 개발한 실시간 턴제 전략 PVP ‘택티컬리더’가 6월 28일 오후 6시 정각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택티컬리더’는 과거, 판타지, SF, 현대 등 시공간을 초월한 유닛들을 이용해 상대 플레이어와 대전하는 실시간 턴제 전략 PVP 게임이다.

    100여가지가 넘는 유닛 스킬 조합과 필드에서의 전략적인 움직임으로 깊이 있는 전략 승부를 즐길 수 있다.

    '로스트사가’, ‘서바이벌프로젝트’를 개발한 저스티스소프트의 권대윤 대표는 “이전 작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속적이고 정직하게 서비스할 것을 약속 드린다”며,
    “클라우드 컴퓨팅을 통한 비용 절감으로 서비스 종료 없는 평생 서비스를 보장하겠다" 고 전했다.



    ▲네오위즈, PS4 콘솔 타이틀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7월 28일 발매

    ㈜네오위즈(대표 이기원)는 자사가 개발하고,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 대표 안도 테츠야)에서 발매하는, ‘디제이맥스’ 시리즈 신작 ‘디제이맥스 리스펙트(DJMAX RESPECT)’가 금일(28일) 발매 일정을 7월 28일로 확정하고, 한정판 구성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디제이맥스’ 시리즈는 PlayStation®Portable(PSP®), PlayStation®Vita(PS Vita), 아케이드 등 다양한 버전으로 출시해 국내는 물론 전 세계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명작 리듬 게임이다. 이번에 발매되는 ‘디제이맥스 리스펙트’에는 기존 시리즈의 인기곡과 신곡 등 약 140여곡의 방대한 분량이 수록될 예정이며,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전 세계 플레이어와 플레이 할 수 있는 ‘온라인 모드’도 선보일 예정이다. 언어는 한국어, 영어, 중국어를 지원한다.

    발매 형태는 블루레이 디스크, 다운로드 버전, 한정판(스페셜 에디션)으로 구분된다. 가격은 블루레이 디스크와 다운로드 버전 등 일반판은 49,800원, 한정판은 99,800원으로 책정했다. 한정판은 블루레이 디스크에 시그니처 뱃지 6종, 아트북, 신곡 OST 2장, 디제이맥스 포터블1 & 2 시리즈의 PS4™ 타이틀 교체커버로 구성했다.

    ‘디제이맥스 리스펙트’의 판매처는 PlayStation®파트너샵 및 브랜드샵, 게임전문 온라인 쇼핑몰과 주요 쇼핑몰 사이트이며, 예약 판매는 오는 7월 6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된다. 일반판 예약 구매자에게는 in-game 클래식 UI 스킨팩과 PS4 커스텀 테마 바우처 혜택을 제공하고, 한정판 예약 구매자는 일반판 혜택에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쿠션을 추가 증정한다.

    ▲넥슨, ‘메이플스토리 x 롯데칠성 콜라보 패키지’ 출시

    ㈜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서 롯데칠성음료와 제휴를 맺고 ‘메이플스토리 x 롯데칠성 콜라보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제휴는 10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립톤(Lipton) 아이스티’ 등 ‘메이플스토리’ 캐릭터가 그려진 롯데칠성음료 구매 시 제휴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넥슨은 캔 뚜껑 뒷면에 있는 쿠폰번호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한 유저 전원에게 ‘비커밍 팬덤 세트’, ‘블루마린 유니폼 세트’, ‘블랙큐브’, ‘5,000메이플 포인트’, ‘러블리 파티베어’ 등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아이템 또는 포인트 중 하나가 무작위로 들어있는 ‘롯데칠성 럭키박스’를 선물한다.

    ▲게임빌, 해외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 초월 7태제 2종 추가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Dragon Blaze)’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초월 ‘7태제’ 중 ‘카미엘(성기사)’과 ‘피요엘(마법사)’을 최초 공개한다.

    더불어 기존 ‘듀얼 카드’를 업그레이드한 ‘트리플 카드’도 최초로 선보인다. ‘트리플 카드’는 듀얼 카드를 합성하여 제작할 수 있다.

    이로써 유저들은 ‘메인’, ‘듀얼’, ‘트리플’ 3가지 옵션으로 더욱 다양해진 효과를 활용할 수 있게 되었다. 글로벌 유저들의 호응을 타고 전투는 더 치열해질 전망이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해외 시장에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RPG다.

    생생한 그래픽 디자인, 탄탄한 스토리, 글로벌 서비스 운영 노하우가 조화되어 해외 시장에서 2년 넘게 인기를 고수하고 있으며 특히 네덜란드, 이집트, 볼리비아 등 유럽, 아프리카, 남미 다양한 지역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다.

    국내 서비스 버전인 ‘별이되어라!’와 함께 국내·외 시장에서 스테디셀러로 활약 중인 모바일게임 인기 브랜드다.

    인기기사

    영상 핫 클릭

      카드뉴스


        많이본 뉴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