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씨라이프파크 하와이, 7월에 예약하면 혜택 풍성



여행/레저

    씨라이프파크 하와이, 7월에 예약하면 혜택 풍성

    가족형 해양 테마 공원인 씨라이프파크 하와이(Sea Life Park Hawaii). (사진=씨라이프파크 하와이 제공)

     

    하와이 오아후 섬에 위치한 가족형 해양 테마 공원인 씨라이프파크 하와이(Sea Life Park Hawaii)가 본격적인 한국 시장 공략에 나선다. 한국어 홈페이지 개설을 기념해 7월 한 달간 구매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한국어 홈페이지에서 7월 한 달간 구매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예약 건당 입장권 구매 시 1만 원, 체험형 프로그램 구매 시 2만 원의 편의점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씨라이프파크 하와이는 와이키키에서 차로 약 30분 거리에 있으며 어른과 아이들이 함께 즐기기에 좋은 다양한 하와이 해양 동물 체험 공간과 재미있는 공연 등이 마련돼 있어 가족 여행객에게 더욱이 추천되는 오아후 섬 대표 명소다.

    특히 돌고래와 함께 수영하며 교감할 수 있는 돌핀 프로그램이 대표적이며 이 밖에도 수조 탱크 안에 직접 들어가 상어를 바로 눈앞에서 만나는 짜릿한 상어 체험, 바다사자, 바다거북, 새 먹이 주기 체험장 등 즐겁고 교육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즐길 거리로 가득하다.

    씨라이프파크 공식 한국어 홈페이지를 통해 공원의 일반 정보뿐만 아니라 공원에서 운영되는 모든 시설 및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확인할 수 있으며 나에게 맞는 프로그램을 더욱 쉽게 선택할 수 있다. 한국 직원의 빠른 예약 응대를 통해 고객의 편의성을 높인 것이 최대 특징이다.

    취재협조=씨라이프파크 하와이(www.hawaiisealifepark.co.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