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8·15 광복절 전 세계 출시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밴드공유하기



IT/과학 게임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8·15 광복절 전 세계 출시

    블리자드, 한국팬 위한 '컴플리트 팩' 독점 발매

    고전 게임이 한국 게임시장을 다시 깨우고 있다.

    '리니지M' 출시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한국을 명실상부한 PC게임 강국으로 만든 실시간 전략 게임(RTS) 스타크래프트가 리마스터 버전으로 돌아온다.

    블라지드 엔터테인먼트는 30일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를 8월 15일 전 세계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기존 '스타크래프트'의 그래픽과 해상도를 최신 환경에 맞게 개선하면서도 플레이 환경은 그대로 유지한 신작이다. 가격은 1만6천500원.

    블리자드 측은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한국에서만 7월 30일부터 블리자드 가맹 PC방에서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를 한 발 앞서 즐길 수 있다고 덧붙였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이용자는 기존 '스타크래프트' 및 '스타크래프트: 브루드 워'를 보유한 이용자와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고, 진척도에 따라 다양한 초상화를 모을 수 있는 기능인 수집품 탭 콘텐츠를 보다 빠르게 획득할 수 있는 추가 경험치 혜택도 얻을 수 있다. 블리자드 가맹 PC방에서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를 별도로 구매하지 않고도 즐길 수 있다.

    블리자드는 지난 19년간 '스타크래프트'에 변함없는 열정을 보내 준 한국 이용자들을 위해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컴플리트 팩(2만9천800원)을 한국에서 전 세계 독점 발매한다.

    박스 패키지 디자인의 컾플리트 팩에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디지털 상품에서 제공하는 모든 구성과 오리지널 엽서, 컬러 매뉴얼북, 마우스 패드 등의 실물 선물과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의 영웅 세 가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꼬마 해체자 게임 내 애완동물, '하스스톤' 오리지널 카드 팩 7개 등 블리자드의 다른 게임 팩도 함께 제공한다.

    인기기사

    영상 핫 클릭

      카드뉴스


        많이본 뉴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