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메랄드빛 바다와 새하얀 모래사장, 각종 레저 스포츠까지 즐길 수 있는 보라카이는 여름휴가지로 제격이다. (사진=다이어리트래블 제공)
폭염이 지속되면서 여름휴가를 간절하게 기다리고 있는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취향에 따라 저마다의 휴가지를 정하고 있겠지만 부담 없이 떠날 수 있는 아름다운 휴양지를 찾는다면 보라카이를 주목해보자. 에메랄드빛 바다와 새하얀 모래사장, 각종 레저 스포츠까지 보라카이를 여행해야할 이유는 다양하지만 마사지 역시 빼놓을 수 없는 즐거움이다.
동남아 휴양지인 만큼 합리적인 가격으로 쾌적한 시설과 서비스, 입맛대로 고를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의 마사지가 있어 보카라이 여행객들은 1일 1마사지를 즐기는 경우도 많다. 보라카이에서 즐길 수 있는 마사지는 럭셔리 스파 마사지, 스톤 마사지, 태반크림 마사지등 종류가 다양한데 각 코스 별 특성이 모두 다르니 살펴보고 취향에 맞게 이용해보자.
로맨틱한 분위기를 낼 수 있는 럭셔리 스파는 연인들에 특히 추천한다. (사진=다이어리트래블 제공)
◇ 럭셔리 스파 마사지럭셔리 스파 마사지는 기본 오일 마사지 코스에 스파 이용 코스가 포함된 마사지 코스로 주로 연인들이 많이 이용한다. 로맨틱한 분위기 내고 싶다면 안성맞춤이다. 보라카이의 마사지숍 저마다 시그니처 스파 코스를 보유하고 있는 곳이 많으므로 비교하는 재미도 있다.
부드러운 화산돌을 전신 오일 마사지 코스에 함께 이용하는 스톤마사지. (사진=다이어리트래블 제공)
◇ 스톤 마사지스톤 마사지는 따뜻하게 데운 부드러운 화산돌을 전신 오일 마사지 코스에 함께 이용하는 마사지로 남녀노소 부담 없이 시원하게 받을 수 있어 선호도가 높은 마사지이다. 실제로 많은 여행객이 스톤 마사지를 찾기 때문에 한국인이 운영하는 마사지숍부터 로컬 현지 마사지숍까지 쉽게 접할 수 있다. 다만 원조 스톤마사지 상호를 갖고 운영하는 곳은 한 곳이니 특정 마사지숍을 원한다면 확인 후 예약하길 추천한다.
피부미용에 탁월한 태반크림 마사지는 여성들에 인기가 높다. (사진=다이어리트래블 제공)
◇ 태반크림 마사지태반크림 마사지는 스톤 마사지와 마찬가지로 전신 오일 마사지 코스에 태반크림을 함께 이용한 마사지이다. 마사지 코스 자체가 알차고 부담 없으며 피부미용에 탁월하므로 여성의 선호도가 높은 편이다. 태반크림 마사지는 제공하는 곳이 한정적이므로 원한다면 미리 예약을 추천한다.
보라카이 대부분의 마사지 업체들이 선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마사지 예약은 직접 마사지 업체를 통한 예약보다 여행사를 통해 예약하면 할인율이 적용되어 더 저렴하다. 일상과 여행에 지친 피로를 여행지에서의 로맨틱하고 기분 좋은 마사지와 함께 풀어보자.
자유여행 전문 여행사 다이어리트래블을 이용하면 보라카이 마사지를 미리 예약하고 떠날 수 있다. 자유여행객을 위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동남아 지역의 다양한 여행 상품을 선보이고 있으니 안심하고 즐겨보자.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협조=다이어리트래블(www.diarytrave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