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영상] 몰디브 여행, 지루할 틈 없이 즐기려면?

여행/레저

    [영상] 몰디브 여행, 지루할 틈 없이 즐기려면?



    아름다운 몰디브의 자연 경관 속에서 다채로운 액티비티도 즐겨보자. (사진=몰디브데이 제공)

     

    몰디브는 완벽한 휴양을 누릴 수 있는 곳이지만 다채로운 즐거움을 원하는 여행객들에게는 심심하게 느껴질지도 모른다. 자연 경관은 독보적이지만 한 섬에 한 리조트만 있다 보니 섬 안에서 모든 일정을 소화할 수밖에 없어 이동이 한정적이다.

    리조트를 잘 선택한다면 다양한 액티비티와 즐길거리로 몰디브에서 한층 더 풍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7성급 수중 환경을 갖춘 오블루 바이 앳모스피어 앳 헬렝겔리는 해양스포츠를 제대로 즐기기를 원하는 허니무너를 위한 완벽한 리조트다.

    오블루 리조트는 몰디브에 있는 수많은 럭셔리 리조트 중에서도 가장 아름다운 수중환경을 자랑한다. (사진=몰디브데이 제공)

     

    지난 2015년 11월 오픈돼 쾌적한 시설을 자랑하는 오블루 리조트는 몰디브에 있는 수많은 럭셔리 리조트 중에서도 가장 아름다운 수중환경을 자랑한다. 스피드보트 지역에 위치하고 있어 말레공항에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다이버들의 천국'으로 불리는 오블루 리조트는 전 세계 다이버들이 찾는 곳이기도 하다. 몰디브에서도 최고로 손꼽히는 하우스리프에는 랍스터 동굴이 있어 50여 마리의 랍스터가 살고 있다. 나이트 다이빙을 나가면 랍스터들이 헤엄치고 먹을거리를 찾는 모습 등을 관찰할 수 있다. 리조트 근처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다이빙 사이트도 두 군데나 있다.

    리조트 내에서 스노클링 장비, 스탠드업보드 등 장비들을 대여하고 있어 편안하게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사진=몰디브데이 제공)

     

    오블루에서 머무는 투숙객이라면 투명한 에메랄드빛 라군에서 즐기는 익스커션 중 선셋피싱 1회와 로컬섬 투어 1회를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리조트 내에서는 스노클링 장비를 무료로 대여하고 있으며 무동력 스포츠, 카누, 페달 보트, 스탠드업보드도 마련돼 있다. 별도의 요금을 지불하면 패러세일링, 펀튜브 등도 탑승 가능해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한다.

    오블루 리조트 객실은 총 네 가지 타입이다. 해가 뜨는 선라이즈사이드에 위치한 비치빌라, 아름다운 선셋을 조망할 수 있는 디럭스 비치 빌라 ,비치 빌라와 워터 빌라의 장점이 결합된 라군 빌라 위드 풀과 오블루 최상의 객실 비치 스위트 위드 풀로 나눠진다.

    오블루만의 특별한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로 배고플 틈 없이 음식과 주류를 즐길 수 있다. (사진=몰디브데이 제공)

     

    특별한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도 마음껏 누려보자. 스피드보트를 탑승하게 되면 리프레시 타올, 생수, 스낵이 제공된다. 머무는 동안 리조트 내 메인 레스토랑인 스파이시에서 전식이 제공되며 점심과 저녁 식사 시 음료 및 주류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16시부터 18시 30분 사이에는 풀바 사이드에서 핑거 푸드도 매일 제공돼 배고플 틈이 없다.

    한편 몰디브 전문 여행사 몰디브데이는 오는 7월 31일까지 오블루 리조트 프로모션을 진행 한다. 4박 예약 시 1박 무료, 5박은 2박 무료, 6박은 3박 무료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참고해보자.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협조=몰디브데이(www.maldivesday.com)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