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과 맞닿은 듯한 푸르름을 자랑하는 우도 산호사해수욕장 전경. (사진=웹투어 제공)
제주도는 국내 여행지 중 가장 인기가 좋은 곳이다 보니 여름 성수기에 항공권과 호텔을 저렴하게 구하기가 쉽지 않다. 온라인 종합여행사 웹투어가 휴가철을 맞아 제주의 여름을 알뜰하게 여행할 수 있는 꿀팁을 소개한다. 올 여름 휴가를 아직 결정하지 못했다면 주목해보자.
◇ 개별 예약보다는 여행사 할인항공권
2박 3일 일정으로 여행할 계획이라면 여행사에서 판매하는 할인항공권을 찾아보자. 이른 아침 출발해야 하는 등 시간과 날짜 선택의 폭은 좁지만 왕복 10만 원도 되지 않는 저렴한 가격으로도 항공권을 구할 수 있다.
◇ 호텔별 특전 잘 살펴보면 혜택 쏠쏠웹투어에서 제주신라호텔, 롯데호텔, 씨에스호텔, 하얏트리젠시호텔을 이용하는 에어카텔 예약시 중문 앞바다에서 체험 가능한 샹그릴라 요트투어 탑승권(팀당 2인)을 제공한다. 7월 21일부터 8월 15일까지 출발하는 상품만 가능하다. 서머셋 신화월드호텔 상품은 주유권, 신세계상품권, 리조트 내 레스토랑 식사권 등 패키지 종류별로 푸짐한 혜택이 제공된다.
제주 우도 등대는 낭만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사진=웹투어 제공)
◇ 혜택 가득한 자유·패키지여행으로 알뜰하게자유여행(에어카텔 또는 카텔) 예약시 최신형 중형급 차량(LF소나타 또는 뉴K5)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또 패키지 여행 중 제주의 명소 용두암과 천제연폭포, 절물자연휴양림에 여름 더위를 잊게 하는 아이스뮤지엄, 중문색달해변 등을 방문하는 노옵션 패키지 고객에게는 시원한 여름 디저트를 제공한다. 여름을 맞아 활짝 핀 해바라기 농장 방문 시 아이스크림이 나오고 일정 중 리치망고쥬스가 제공된다.
이 외에도 국민카드로 제주여행(자유여행 또는 패키지 상품) 결제 시 최대 20만 원까지 금액별 할인이 지원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있으니 웹투어에서 알뜰한 여름휴가를 준비해보자.
취재협조=웹투어(
href=http://www.webtour.com>
www.webtou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