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2017 하와이 글로벌 투어리즘 서밋 개최



여행/레저

    2017 하와이 글로벌 투어리즘 서밋 개최

    전 세계 각국에서 약 3천 명의 여행 업계 관계자 참석

    2017 글로벌 투어리즘 서밋(Global Tourism Summit (사진=하와이관광청 제공)

     

    하와이 관광청은 오는 9월 19일부터 21일까지 3일 동안 호놀룰루에 위치한 하와이 컨벤션 센터에서 '2017 글로벌 투어리즘 서밋(Global Tourism Summit)' 행사를 진행한다.

    하와이 주 최대 관광업계 행사인 '2017 글로벌 투어리즘 서밋(Global Tourism Summit)'은 작년까지 '하와이 투어리즘 컨퍼런스'라는 이름으로 진행되었으나 올해부터 행사 규모와 프로그램을 대폭 향상시켜 새로운 이름으로 선보인다. 특히, 올해는 "지속 가능성(Sustainability)"라는 주제 아래 하와이 여행 업계가 하와이의 전통 문화 유산과 자연 환경을 보존하면서 관광 업계 발전을 도모할 수 있는 다양한 세션을 준비한다. 주요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다.

    하와이 주요 시장인 미국, 캐나다, 일본, 한국, 중국의 내년 여행 업계 트렌드 및 발전 전망, 밀레니얼 세대 공략을 위한 차세대 여행주자 초청 토론회, 소셜 미디어 및 모바일 트렌드 발표, 하와이 현지 파트너들과의 직접 비즈니스 미팅을 진행할 수 있는 'B2B 셔츠 슬리브 세션', 하와이 여행 업계 공로자 시상식, '투어리즘 레가시 어워드', 하와이 문화/자연 유산을 접목한 '컬처 투어리즘', '에코 투어리즘' 소개 등이다.

    또한, 올해는 하와이뿐만 아니라 세계 각국에서 약 3000명 이상의 업계 관계자, 기업체, 미디어 등 관광 업계 관련 종사자들이 행사에 등록할 예정이며, 7월 31일까지 진행할 경우 '얼리 버드' 요금을 적용 받아 $7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정가 등록 비용: $395 / 할인 등록 비용: $325)

    하와이 관광청 유은혜 부장은 "'2017 글로벌 투어리즘 서밋'은 총 18개 국에서 온 참가자들과 60개 이상의 후원사 그리고 30개가 넘는 세션을 자랑하는 최대 관광 행사 겸 박람회로, 지속 가능한 하와이 관광 발전을 위해 주 정부, 현지 파트너와 전 세계 여행 업계 관계자들이 혁신적인 방안을 모색하는 협력의 장”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하와이 관광청 한국 사무소는 본 행사에 참가하는 국내 여행사들에게 하와이의 다양한 여행 테마를 제공하기 위해 사전 팸투어를 진행한다. 본 팸투어는 서밋이 진행되는 오아후 섬 외의 이웃섬을 방문, 하와이 현지 문화와 고유의 정신을 생생히 체험할 수 있는 일정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