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영상] 아직 늦지 않았다, 여름휴가 프로모션 이용하자



여행/레저

    [영상] 아직 늦지 않았다, 여름휴가 프로모션 이용하자

    아직도 어딜 갈지 정하지 못했다면 편안한 여행을 보장하는 클럽메드의 마지막 프로모션을 통해 여행을 떠나보는게 어떨까. (사진=클럽메드 제공)

     

    문화체육관광부 주관 2017년 여름휴가 실태 조사에 따르면 올 여름 응답자의 52%가 7월 말에서 8월 초에 여름휴가가 예정돼 있다고 대답했다. 하지만 아직도 여행지를 정하지 않은 사람들이 태반. 아직도 어딜 갈지 정하지 못했다면 편안한 여행을 보장하는 클럽메드의 마지막 프로모션을 통해 여행을 떠나보는게 어떨까.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는 7,8월 성수기 예약을 위한 마지막 여름 할인 프로모션(Last Minute)을 진행 중이다. (사진=클럽메드 제공)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는 7·8월 성수기 예약을 위한 마지막 여름 할인 프로모션(Last Minute)을 진행 중이다. 투숙일 기준 10월 29일까지 적용되는 프로모션으로 오는 31일까지 예약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적용 리조트는 발리, 푸켓, 산야, 체러팅, 계림, 카비라, 홋카이도 사호로, 빈탄, 카니, 피놀루 빌라 총 10곳이다. 온라인 예약 시 추가 2% 할인된다. 모든 상품은 출발일별 한정수량으로 조기마감 될 수 있으니 서두르자. 주말과 공휴일은 온라인 예약만 가능하다.

    올-인클루시브 클럽메드는 한 번의 예약으로 여행에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해 여행 일정과 프로그램 고민 없이 편리한 여행을 떠날 수 있다. (사진=클럽메드 제공)

     

    올-인클루시브 클럽메드는 한 번의 예약으로 여행에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해 여행 일정과 프로그램 고민 없이 편리한 여행을 떠날 수 있다. 왕복 항공권 (공항-리조트 간 교통편 포함)을 비롯해 쾌적하고 안락한 객실은 기본이며 전 일정 식사와 음료, 주류, 스낵은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다양한 스포츠 및 액티비티, 수준 별 무료강습, 흥겹고 친근한 G.O와 나이트 엔터테인먼트는 클럽메드에서 가장 주목할 점이다. 특히 부모와 아이, 온 가족이 모두 행복할 수 있는 키즈클럽도 운영하고 있어 모든 연령층의 고객을 위한 세심한 서비스가 돋보이는 리조트다.

    취재협조=클럽메드(www.clubmed.co.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