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평생 잊지 못할 결혼식 다낭에서 어때?



여행/레저

    평생 잊지 못할 결혼식 다낭에서 어때?

    다낭 해안가에 위치한 손트라 반도 언덕에 자리 잡고 있는 다낭 인터컨티넨탈 호텔.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요즘 티비 프로그램을 보면 예전에 비해 여행 프로그램 비중이 높아진 것은 사실이다. 그만큼 여행에 대한 인식과 마인드가 바뀌었다. 한번 크게 마음먹고 몇 달 전부터 준비해 여행을 떠났다면 이젠 국내, 국외 상관없이 가볍게 떠나곤 한다. 여행 프로그램 배틀트립에 호이안 여행이 나오면서 다낭, 호이안 여행지가 급 부상하고 있다. 이번 여름 어디로 떠나야 할지 고민 중이라면 핫한 여행지 다낭으로 떠나보자. 인기가 많은데는 그만한 이유가 있을 터. 다낭에 해안가에 위치한 인기 있는 호텔을 소개한다.

    다낭 해안가에 위치한 손트라 반도 언덕에 자리 잡고 있는 다낭 인터컨티넨탈 호텔은 고급 리조트로 죽기 전에 꼭 봐야 할 절경 중 하나로 손꼽힌다. 베트남 최초의 인터컨티넨날 리조트로 고급스러우면서도 현대적인 스타일로 꾸며져 품격있는 휴양을 즐길 수 있다.

    총 13개 타입의 객실로 구성된 다낭 인터컨티넨탈 호텔은 화려한 베트남 고전미와 감각적인 현대미를 오가는 정교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넓은 발코니에 있는 안락한 의자에서 환상적인 경치를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다. 리조트 속의 리조트인 클럽 인터컨티넨탈은 클럽 객실 이용 고객을 위한 호화로운 클럽 라운지다. 개인 버틀러의 특별한 서비스부터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는 라운지의 전경은 만족스러운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허니문 여행객들이라면 다낭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평생 잊지 못할 특별한 결혼식을 치를 수 있다.(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허니문 여행객들이라면 평생 잊지 못할 특별한 결혼식을 치를 수 있다. 아름다운 해변에서의 은밀한 웨딩, 우아한 무도회장에서의 성대한 웨딩이 가능하며 다양한 장소에서의 선택이 가능하다. 이벤트 전담팀이 전 세계 결혼식에 대한 지식을 활용해 세세하게 준비하기 때문에 신랑, 신부는 오직 기쁜 순간에만 집중할 수 있다.

    식당에서 가장 인기 있는 자리는 전용 부스로서 해발고도 100m인 산비탈 위에 떠 있어 공중에 떠 있는 듯한 색다른 느낌을 준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명작 디자인이 돋보이는 명품 요리를 맛보는 것도 가능하다. 리조트 내에 위치한 시트론 레스토랑(Citron Restaurant)에서는 베트남 현지 요리부터 아시아 특선 요리, 다양한 고급 요리 등을 메뉴로 갖추고 있다. 모두 내부가 보이는 주방 두 곳에서 준비할 만큼 신선함을 자랑하며 아름다운 바다 전망이 자랑거리다. 시트론에서 가장 인기 있는 자리는 전용 부스로서 해발고도 100m인 산비탈 위에 떠 있어 공중에 떠 있는 듯한 색다른 느낌을 준다.

    한편 스테이앤모어는 9월 4일부터 9월 30일까지 투숙객에게 한해 20% 요금을 할인해 주는 9월 플래쉬 요금할인 프로모션과 35일 이전 예약 시 10%, 50일 이전 예약 시 15% 할인을 적용해주는 조기예약 프로모션, 전 객실 3박 투숙 시 1박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www.staynmore.co.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