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휴양여행은 당연히 다낭이지



여행/레저

    휴양여행은 당연히 다낭이지

    알마니티 호이안 리조트 앤드 스파의 잘 가꿔진 수영장은 리조트 속 정원처럼 꾸며져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여름 휴가지를 결정하는데 있어 시간이 걱정이라면 이제 그만. 짧은 휴가여도 충분히 여유를 느낄 수 있는 베트남 다낭으로 떠나보자. 짧은 비행시간과 관광명소 사이의 거리가 멀지 않다는 점에서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어 짧은 휴가에 제격이다. 볼거리와 먹거리가 다양한 다낭에서 여행 기간 동안 지친 몸과 마음을 풀어줄 스파 리조트를 소개한다.

    알마니티 호이안 리조트 앤드 스파의 잘 가꿔진 조경과 수영장은 리조트 속 정원처럼 꾸며져 있어 바쁜 일상 속에서 지친 정신과 몸을 위한 오아시스 같은 존재로 여행객에게 다가간다.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호이안 올드 타운에서 가까운 곳에 있으며 리조트의 모든 세부사항은 고객들의 휴식과 잊지 못할 경험을 주기 위해 디자인되었다.

    알마니티 호이안 리조트 객실은 독특하고 다양한 테마로 꾸며져 있어 고르는 재미가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한적하고 여유로워 휴양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알마니티 호이안 리조트 객실은 독특하고 다양한 테마로 꾸며져 있어 고르는 재미가 있다. 먼저 마이 마인드(MY MIND)의 쾌적한 객실은 바람이 부는 발코니 또는 파티오를 포함하고 있으며 킹사이즈 베드 또는 트윈 사이즈 베드는 옵션이다. 요청 시 욕조가 제공되며 가능하면 커넥팅 룸을 제공한다. 마이 스피릿 스탠다드(MY SPIRIT STANDARD) 2층에 위치한 독특한 침실의 트렌디한 다락방이다. 킹사이즈 침대 또는 트윈 사이즈 침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침실과 거실이 분리되어 있다. 가능하면 커넥팅 룸이 제공된다. 마이 스피릿 디럭스(MY SPIRIT DELUXE)는 위층에 독특한 침실이 위치하며 아래층에 거실이 위치한 다락방 타입이다. 킹사이즈 침대 또는 트윈 사이즈 침대 중 선택 가능하며 욕실에 욕조가 갖춰져 있다.

    마이 에너지(MY ENERGY) 객실은 바람이 잘 드는 발코니를 갖추고 있는 넓은 객실에 킹사이즈 또는 트윈 사이즈 베드를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다.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쾌적한 데이배드가 준비되어 있으며 요청 시 가능할 경우 욕조가 제공된다. 마이 하트(MY HEART) 객실은 건강을 중시하는 여행객을 위해 스파를 중심으로 디자인되어있다. 킹사이즈 침대가 준비되어 있으며 발코니에 자쿠지가 마련되어있다.

    고대 호이안의 흥미로운 요리 경험을 제공하며 베트남, 일본, 이탈리아 요리와 육류, 야채를 그릴에 구워 제공하는 레스토랑.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객실 외에 포 프레이츠 레스토랑(FOUR PLATES RESTAURANT)도 빠질 수 없는 알마니티 호이안의 매력 포인트다. 고대 호이안의 흥미로운 요리 경험을 제공하며 베트남, 일본, 이탈리아 요리와 육류, 야채를 그릴에 구워 제공한다. 특히 셰프가 쿠킹 클래스를 통해 베트남 음식을 요리하는 방법과 장보는 방법 등을 가르쳐준다는 점이 독특하다. 블루 보틀 바 카페(BLUE BOTTLE BAR CAFE)에서 음료도 즐겨보자. 호이안 지역의 신선한 서브와 무공해 과일, 야채, 홈메이드 허브 티 뿐 아니라 독특한 곡식 허브 주류까지 즐길 수 있다.

    커튼 사이로 들어오는 잔잔한 바람과 분수에서 떨어지는 물방울 소리, 백달향 나무의 향기로운 아로마 향은 저절로 미소 짓게 만드는 스파도 즐길 수 있다.(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리조트 이름이 '알마니티 호이안 리조트 앤드 스파'인 만큼 이곳의 스파 또한 유명하다. 마이 치 스파(MY CHI SPA)에서 마음의 평안을 되찾아보자. 커튼 사이로 들어오는 잔잔한 바람과 분수에서 떨어지는 물방울 소리, 백달향 나무의 향기로운 아로마 향은 저절로 미소 짓게 만든다.

    한편 스테이앤모어는 3박 이상 투숙 시 매일 2인 조식 제공과 90분 스파, 쿠킹 클래스, 셔틀버스, 자전거를 제공해주는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www.staynmore.co.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