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여행/레저

    10월 황금연휴, 알차게 일본으로 떠나보자

    곧 다가올 최장기간 10월 황금연휴 계획을 미리 세워보는 것만으로도 허전한 마음을 달랠 수 있을 것이다. (사진=온라인투어 제공)

     

    무더운 날씨는 훌쩍 어디론가 떠나고 싶게 만든다. 하지만 이번 여름휴가에 당장 떠날 수 없더라도 아쉬워할 필요 없다. 바로 10월 황금연휴가 우리를 기다리고 있기 때문이다. 어디로 갈지 아직 정하지 못했다면 이왕이면 할인되는 10월의 일본은 어떨까.

    일본의 수도이자 독보적인 매력을 자랑하는 도쿄. (사진=포커스미디어 제공)

     

    ◇ 도쿄

    일본의 수도이자 독보적인 매력을 자랑하는 도쿄. 여행초보자가 혼자 여행해도 안전할 만큼 치안이 좋고 대중교통이 잘 갖춰져 있으며 게다가 다채로운 볼거리가 있다. 맛있는 음식과 아기자기한 가게, 숨겨진 다양한 여행지까지 관광 할 수 있어 지루할 틈이 없다.

    ◇ 후쿠오카

    일 년 내내 온화한 기후를 자랑하며 단기 여행은 물론 장기 여행으로도 좋다. 현재는 역사, 지리적으로 아시아와 연계를 중심하여 '아시아 교류거점 도시'를 지향하고 있다. 130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는 조용한 도시로 대중교통이 잘 발달되어 있다. 료칸에서 머물며 온천도 즐길 수 있어 여유로운 힐링도 동시에 만끽할 수 있다.

    오랜 역사 문화 유적, 다채로운 볼거리는 물론 맛있는 음식까지 맛볼 수 있어 '오감만족'이 가능한 오사카. (사진=포커스미디어 제공)

     

    ◇ 오사카

    오사카는 인천에서 1시간 35분이면 닿을 수 있기 때문에 휴가를 길게 내지 않아도 주말이면 충분히 다녀올 수 있다. 그 중에서도 오사카는 도쿄와 함께 사랑 받는 도시이다. 오랜 역사 문화 유적, 다채로운 볼거리는 물론 맛있는 음식까지 맛볼 수 있어 '오감만족'이 가능한 오사카는 우리나라와 날씨가 비슷해 언제 가도 편안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온라인투어에서는 아시아나항공 9, 10월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온라인투어 제공)

     

    한편, 온라인투어는 아시아나항공 A350 기종의 취항을 기념하기 위해서 아시아나항공 9, 10월 일본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A350 기종은 항공기 소음 감소 및 넓어진 좌석으로 쾌적한 기내 환경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전 좌석 와이드 스크린 모니터가 설치돼있어 편한 여행을 선사한다. 일본 외에도 전 노선 대상으로 50만원 이상 구매시 1만원, 100만원 이상 2만원, 200만원 이상 5만원 할인해준다.

    취재협조=온라인투어(www.onlinetour.co.kr)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